"결혼기념일 선물"…장범준, 와이프 송승아 위한 신곡 '추적이는 여름비가 되어' 발매

"결혼기념일 선물"…장범준, 와이프 송승아 위한 신곡 '추적이는 여름비가 되어' 발매

톱스타뉴스 2021-06-11 04:10:41

장범준이 아내 송승아를 위한 신곡을 발매한다.

10일 오후 장범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내일 6월 11일 금요일 18시 깜짝 싱글 음원 발매 기념으로 내일 오후에 오랜만에 '반지하 노래방' 17시부터 진행하겠습니다"라며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어 "노래 두 곡 제목을 정확하게 댓글로 가장 먼저 맞춰주신 분께는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릴게요"라고 말하며 "ㅊㅇㅂ", "ㅈㅂㅈ", "SP"이라는 문구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장범준은 "추여비", "ㅈㅂㅈ", "실판"이라는 힌트를 주며 "ㅊㅇㅂ. 맞출 수 없는 문제였네요. 참외밭 체육복 아닙니다. 추여비 줄임말입니다. 오늘 저녁 10시까지 티비나 유튜브에서 단서를 찾아서 맞춰주시면 됩니다. 과연 이거 보고 맞추는 게 가능한가"라고 말했다.

이어 "노래 두 곡 제목을 정확하게 댓글로 가장 먼저 맞춰주신 분께는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릴게요"라고 알렸다.
 
장범준 유튜브
장범준 유튜브

11일 오전 장범준은 추가 글을 올리며 "잠들었네요. 이게 정답을 맞히려면 삼성 홈페이지 유튜브 들어가서 비스포크 섬머 무비 앞부분 뒷부분에 제 음악이 살짝 나오거든요. 그게 단서였어요. 말도 안 되죠. 근데 그 와중에 한 분이 맞추셨어요"라고 말했다.

장범준은 신곡에 대해 "제 아내가 비를 좋아해서 결혼기념일 선물로 작업한 노래입니다. 당신이 원하면 어떤 계절이라도 노래를 쓸 수 있다는. 원래는 음원까지 생각 못 했는데 '실버판테온'도 이 노래도 그냥 유튜브에만 있으면 아쉬울 거 같아서 급하게 준비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5시에 만나서 재밌게 놀아요. 항상 감사합니다. 보고 싶습니다. 이 시간에 잠 다 자기 쉽지 않은데 난 몇 시에 잠든 거지"라고 덧붙였다.

장범준은 11일(오늘) 오후 6시 아내를 위한 신곡 '추적이는 여름비가 되어'와 네티즌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실버판테온'의 음원을 발매한다.
 
송승아 인스타그램
송승아 인스타그램

한편 장범준은 2014년 4월 아내 송승아와 결혼, 같은해 7월 딸 장조아, 2017년 9월 아들 장하다를 얻었다.
김효진 reporter@topstarnews.co.kr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