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유태오, 이게 바로 무한대 잘생김

[★화보] 유태오, 이게 바로 무한대 잘생김

머니S 2021-05-12 00:13:00 신고

배우 유태오의 특별한 일상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image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가 공개한 이번 화보는 'La Bella Vita(아름다운 인생) '라는 콘셉트로 인생을 즐기는 이탈리안 특유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유태오가 그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자아내며 멋스러운 일상을 선보였다.


화보 속 유태오는 수줍지만 밝은 모습과 표정으로 소년미를 표현하는가 하면, 섹시 빌런 답게 옴므파탈의 매력을 자아내며 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바람막이 자켓, 유니크한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살린 티셔츠 등 일상 라이프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image

뿐만 아니라, 이번 화보는 최근 화제로 떠오르고 있는 릴스 영상도 함께 제작했다. 릴스 영상 속 유태오는 평상시에도 운동, 꽃꽃이, 요리, 사진찍기 등 다양한 취미 부자답게 프리미엄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고, 여기에 21SS 아이템들을 착용하며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유태오는 평소 영화, 유튜브, 릴스 등을 통해 유니크한 영상 연출을 보여줬던 만큼, 다양한 시도를 통해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표정연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image

화보와 릴스 영상 속 유태오가 착용한 아이템들은 모두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21SS 시즌 제품으로, 브랜드 특유의 팝한 컬러감, 유럽 여행지를 표현한 그래픽 티셔츠, 컬러 대비 디테일이 돋보이는 카라 티셔츠 등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다가오는 여름 시즌, 캐주얼하게 착용 가능한 데일리룩 코디 아이템으로 혹은 정형화된 골프웨어를 지양하는 영골퍼들에게 새로운 프리미엄 골프웨어 아이템으로도 제안하고 있다.

image

한편, 유태오와 듀베티카가 함께한 더블유코리아 5월호 화보는 더블유코리아 공식사이트 및 듀베티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