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서예지 1위 확정…2021 백상예술대상, 인기상 투표 종료

김선호-서예지 1위 확정…2021 백상예술대상, 인기상 투표 종료

톱스타뉴스 2021-05-11 01:00:50

2021 백상예술대상 인기상 투표가 종료되며 수상자가 정해졌다.

10일 오후 11시 59분 마감된 제 57회 백상예술대상 틱톡 인기상 투표 결과, 남자 부문은 김선호가 130만표를 돌파하며 1위를 기록했다. 2위는 95만표의 송중기가 차지했다. 

여자 부문은 서예지가 78만표로 1위를 차지했고, 신혜선이 67만표로 2위에 올랐다.
 
김선호-서예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선호-서예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특히 서예지의 경우 최근 남자 배우들과의 스캔들, 조종설, 갑질, 학폭, 학력 위조 의혹 등 각종 구설수에 오른 만큼 수상과 참석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기상 후보는 TV, 영화 부문에 오른 본상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남자 35명, 여자 34명을 선정했다. 

남자 후보는 구교환, 김도윤, 김선호, 김수현, 김영대, 김지훈, 나인우, 남윤수, 류수영, 문세윤, 박승준, 박정민, 변요한, 설경구, 송강, 송중기, 신동엽, 신정근, 신하균, 엄기준, 오정세, 유아인, 유재명, 유재석, 이도현, 이봉근, 이승기, 이정재, 이준기, 이희준, 조세호, 조진웅, 최대훈, 허준호, 홍경까지 35명이 선정됐다.

여자 후보는 고아성, 김선영, 김소연, 김소현, 김숙, 김현수, 김혜수, 문소리, 박규영, 박소이, 박주현, 박하선, 배종옥, 서예지, 송은이, 신은경, 신혜선, 엄지원, 염혜란, 예수정, 이레, 이솜, 이정은, 이주영, 장도연, 장영남, 장윤주, 재재, 전종서, 정수정, 차청화, 최성은, 최정운, 홍현희까지 34명이 선정됐다.
 
신동엽, 수지가 MC를 맡은 57회 백상예술대상은 오는 13일(목) 오후 9시부터 JTBC, JTBC2, JTBC4에서 동시 중계된다.
한수지 reporter@topstarnews.co.kr

댓글 1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