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 생각나는 5월"…가정의 달 선물 뭐가 좋을까?

"소중한 사람 생각나는 5월"…가정의 달 선물 뭐가 좋을까?

스타트업엔 2021-05-08 11:55:00 신고

'필드 재킷'과 '스피드 플러스 보아'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날, 스승의날…'

이처럼 5월은 각종 기념일이 몰려 있는 탓에 선물 수요가 가장 많은 달이다. 이에 패션·뷰티 업계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한 이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단연 인기 품목은 의류와 화장품이다. 야외활동을 즐기는 부모님들을 위한 아웃도어 의류부터 가족들이나 가까운 지인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할 수 있는 화장품도 제격이다.

◇우리 가족 선물로 '아웃도어 의류'가 제격

8일 업계에 따르면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웃도어 의류를 제안한다.

먼저 노스페이스는 기능성과 스타일이 뛰어나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특별한 선물 아이템을 선보인다.

어린이를 위한 아웃도어로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키즈 그린 어스 재킷'다 대표적이다. 나일론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발수기능이 뛰어나 갑작스런 비에도 대비 가능하다.

어버이 날을 앞두고 산행, 여행 등에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코로나 블루' 극복 아이템도 제안한다. 대표 상품인 ‘필드 재킷’은 신축성이 좋은 소재 적용과 겨드랑이 부분의 솔기가 없는 디자으로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레드페이스도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한달 간 전국 매장에서 ‘감사의 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은 일교차가 크고 변덕스러운 봄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방풍 재킷이다. 남성용으로는 바람을 막아주는 방풍 기능은 물론 우수한 투습력을 자랑하는 '콘트라 액티브 하이 재킷'을, 여성용으로는 방풍 기능과 함께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하는 여성용 '마일드 스트레치 후디 우먼 재킷'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일상 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가방도 추천한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B라인 가방 시리즈는 다양한 수납 공간을 더해 분리 수납에 용이한 'B라인 데일리 백팩', 상황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 가능한 'B라인 크로스백', 지갑·마스크 등 간편한 소지품을 보관하기 용이한 보조 가방 형식의 'B라인 벨트 백'이 있다.

올리브영 대규모 선물 대전 이미지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을"…올리브영·AHC도 가정의 달 행사

화장품 업계도 가정의 달을 기념해 소중한 사람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화장품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획전을 연다.

국내 1위 H&B스토어인 올리브영은 5월 한 달간 대규모 선물 대전을 연다. 어버이날을 겨냥해 9일까지 600여개 인기 상품을 선별해 판매하며, 스승의 날을 앞둔 7일부터 13일까지는 핸드크림 세트·디퓨저 등을, 성년의 날을 앞둔 14일부터는 인기 향수를 특가에 선보인다.

또 다음달 에스티로더와 맥·바비브라운·투페이스드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프리미엄 기프트' 기획전도 마련했다. 전국 주요 대형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서울 지역에서의 '오늘드림' 배송도 가능하다.

카버코리의 화장품 브랜드 AHC도 가정의 달 프로모션에 동참한다. 오는 16일까지 AHC몰을 비롯한 온라인에서 5월 가정의 달 기획전을 열고 부모님을 위한 어버이날 선물로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해줄 선물 세트를 추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집중 탄력 케어를 도와주는 '바이탈 골든 콜라겐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가 있다.

또 스무 살을 축하하는 '성년의 날' 선물도 준비했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끄떡없는 초밀착 진정 쿠션 '퍼펙트 카밍 배리어 쿠션'과 스킨케어 성분 함유로 순한 '에센스케어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폼 세트' 등이 있다.

업계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은 가족들이나 가까운 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시하는 달인 만큼 유통업계 대목"이라며 "패션 및 뷰티업계가 의류 및 화장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