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랜선여행, 남도바닷길에서 만나요’ 10일 재개 

‘포스트 랜선여행, 남도바닷길에서 만나요’ 10일 재개 

투어코리아 2021-05-06 16:51:27 신고

코로나19로 잠정 중단됐던 ‘포스트 랜선여행, 남도바닷길에서 만나요’가 오는 10일부터 재개된다.

남도바닷길은 광양, 순천, 여수시, 보성군이 공동 추진하는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6권역’의 일환으로, 이번 프로모션은 개별 여행객들에게 광양, 여수, 순천, 보성 4개 시군의 공공 및 민간 11개 관광시설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특별이벤트이다.

프로모션 관광지는 광양의 느랭이골 자연휴양림, 와인동굴과 여수의 해양레일바이크, 해상시티투어&힐링야경투어, 순천의 관광지 통합입장권, 보성의 대한다원 및 다비치콘도 입욕 이용권 등이다.

무료이용권은 프로모션 공식사이트에서 인쇄물로 출력한 다음, 기재사항을 작성해 해당 시설 매표소에서 사용권과 교환하면 된다.

무료이용권은 전 기간 중 1회만 사용할 수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운영개시일이 연기되거나 중단될 수도 있으므로 공식 사이트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 선착순으로 운영되며, 예산 소진 시 남도바닷길 공식 페이스북 및 프로모션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고지 후 종료될 예정이다.

박순기 관광과장은 “광양에는 프로모션에 포함된 느랭이골 자연휴양림, 와인동굴 외에도 백운산 자연휴양림, 배알도 수변공원, 구봉산 전망대 등 낮과 밤이 빛나는 관광자원과 다채로운 먹거리가 풍부하다”며, “남도바닷길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재충전하는 계기로 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 추진으로 남도바닷길 권역의 연계를 강화하고 체류기간을 확대해 관광 활성화를 이뤄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광양, 순천, 여수시와 보성군이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6권역 ‘남도바닷길’에는 연간 3천500만 명의 관광객이 찾았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