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와 함께 하는 그림 공모전

컬리수와 함께 하는 그림 공모전

라이킷 2021-05-06 16:21:48 신고

상상력과 창의력만 있다면 OK!
‘내가 그리는 컬리수’ 공모전, ⓒ컬리수

컬리수가 어린이날을 만끽한 아이들에게 또 하나의 재밌는 이벤트를 선물한다. 아이들의 무한한 창의력과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어린이 그림 공모전을 개최하는 것. 외출하기 꺼려지는 요즘 같은 시기에 조카와 집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추억 쌓기는 물론 선물까지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세드림의 위트 컴피 클래식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는 브랜드명인 컬리수가 아이들이 친숙하게 여기는 동물이라는 상상에서 출발해 ‘컬리수라는 동물이 있다면 어떻게 생겼을까?’를 주제로 ‘내가 그리는 컬리수’ 공모전을 개최한다.

해당 공모전은 만 12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컬리수가 어떤 동물일지 상상하고 그림을 스케치북에 그린 뒤 사진으로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그림을 소개하는 짧은 설명과 함께 #컬리수그림공모전 #컬리수 해시태그를 추가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첫 공모전인 만큼 컬리수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수상 혜택을 준다. 1등에게는 쑥쑥포인트 100만점, 2등은 쑥쑥포인트 10만점, 3등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부상으로 수여한다. 수상작은 6월 7일 발표할 예정이다.

쑥쑥포인트는 지급일로부터 2년 이내에 전국 컬리수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또한 1등에 뽑힌 수상작은 향후 컬리수 제품 또는 사은품에 실제 그래픽 요소로 반영될 수도 있다.

한세드림 컬리수 이미화 사업부장은 “코로나19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기 어려운 시기지만 소통을 위해 언택트 방식의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미처 알지 못했던 우리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라이킷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