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진표, NC 어린이 팬 위해 기부

가수 김진표, NC 어린이 팬 위해 기부

엑스포츠뉴스 2021-05-05 11:15:05 신고


[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NC 다이노스의 팬으로 알려져 있는 가수 김진표가 창원 지역의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키다리 아저씨로 나섰다.

김진표는 지난해 NC의 통합우승 과정을 다룬 MBC경남 다큐멘터리 '브이원V1: The New Champion'에 목소리로 출연해 감동의 순간을 NC 팬들과 공유했는데, 당시 받기로 한 더빙료를 좋은 일에 써 달라고 구단에 전달했다. 이에 어려운 환경의 NC 어린이 팬에게 기부하면서 따뜻한 나눔으로 의미를 더했다.

김진표가 기부한 더빙료는 'NC 다이노스 멤버십 앱'의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창원NC파크 인근 어려운 환경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본부 아동 23명에게 2021시즌 '주니어 다이노스 멤버십'으로 전해졌다. 그의 선물을 받은 23명의 어린이는 주니어 다이노스 멤버십 가입 선물(안전헬멧, 단디 헬멧 커버, 단디 수건망토, 스티커 세트, 숄더백)을 받고, 이번 시즌 창원NC파크 홈경기를 포함 KBO리그 각 구단이 정한 홈경기 비지정석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야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김진표는 "평소 응원하는 NC와 어린이 팬들을 위한 활동이기에 기쁘게 참여할 수 있었다. 더 나아가 나눔의 기회까지 마련해 준 NC 다이노스 구단에 감사드린다.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보다 많은 아이들이 주니어 다이노스 멤버십 선물을 받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선엽 NC 마케팅팀장은 "지역 아동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김진표님께 감사드린다. 주니어 다이노스를 통해 지역의 많은 어린이들이 야구 관람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진표와 같이 지역의 어려운 아동들에게 야구관람 기회 후원에 동참하고자 하는 팬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NC 팬이라면 누구나 NC 다이노스 멤버십 앱의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NC 다이노스 멤버십'을 선물로 주고받을 수 있다. 가입 및 선물하기에 대한 문의는 멤버십 메일(membership@ncdinos.com)로 하면 된다.

kkachi@xportsnews.com / 사진=NC 다이노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