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리아 출근 과정 폭로 “비효율적” (주간하)

있지, 리아 출근 과정 폭로 “비효율적” (주간하)

스포츠동아 2021-05-05 09:52:00 신고

'마.피.아. In the morning‘으로 컴백해 글로벌 팬심 저격수로 돌아온 ITZY가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ITZY는 5일(수) 오후 5시 MBC 에브리원과 MBC M에서 방송된 ‘주간아이돌’에서 화끈한 폭로전과 함께 그동안 숨겨둔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이날 ITZY는 무대 위에서의 파워풀한 모습과 달리, 허당기 있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띠게 했다. 특히 화제의 중심에 선 멤버는 리아였다. 멤버들은 리아의 출근 준비 과정에 대해 “한 시간 내내 비효율적으로 움직인다”라며 입을 모아 폭로했다.

그러자 리아는 눈을 뜨자마자 나갈 수 있게 모든 짐을 넣고 다닐 캐리어를 살까 고민 중이라고 반박했다. 이에 MC가 “그럴 거면 차에서 자라”고 타박했으나 오히려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다고 평해 웃음을 자아냈다. 리아의 출근 루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이후 계속된 토크에서도 ITZY의 텐션이 점점 고조되어, MC들이 두 손, 두 발을 다 드는 사태가 벌어졌다. 그러자 “평소에 말할 상대가 없었는데 지금 새로운 사람과 대화해 행복해서 그렇다”라고 답해 웃음을 더했다.

ITZY 멤버들의 업그레이드 된 토크 실력은 5일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