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김요한, 꾸럭미 넘치는 큰 댕댕이 변신

‘더쇼’ 김요한, 꾸럭미 넘치는 큰 댕댕이 변신

스포츠경향 2021-05-04 20:57:00

아이돌그룹 위아이(WEi) 멤버 김요한이 장난꾸러기 매력을 보였다.

김요한은 4일 오후 방송된 SBS MTV, SBS FiL ‘더쇼’에서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과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이날 김요한은 ‘더쇼’의 큰 댕댕이라는 별명처럼 멍뭉미 넘치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위클리 지한과 호흡을 맞춘 김요한은 아티스트들의 노래에 맞춰 각각의 개성을 담은 소개를 펼쳤고, 텐션을 높이면서도 안정적으로 진행하며 ‘차세대 MC돌’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어린이날을 하루 앞두고 방송된 ‘더쇼’인 만큼, 김요한은 장난꾸러기 매력이 가득한 스타일링으로 미소를 자아냈다. 모자와 멜빵 바지 스타일링이 김요한의 귀여운 매력을 한껏 높였다.

김요한은 MC로서 기본인 진행도 안정적으로 해내며 시청자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몰입도를 끌어 올렸다. 소개 멘트 강약 조절은 물론, 깔끔한 딕션이 돋보였다. 또 지한과 맞춘 상황극도 맛깔나게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냈다.

김요한이 속한 그룹 위아이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김요한은 MBN, NQQ 새 예능 프로그램 ‘병아리 하이킥’ 등 예능과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