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티앤씨와 CGV 맞손... ‘리젠서울’ 홍보 부스 운영

효성티앤씨와 CGV 맞손... ‘리젠서울’ 홍보 부스 운영

청년투데이 2021-05-04 20:28:12

사진제공 = 효성티앤씨
사진제공 = 효성티앤씨

[청년투데이=김시온 기자] 

효성티앤씨가 CGV에 ‘리젠서울’의 제작과정을 홍보하는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부스는 지난 1일부터 내달 말 까지 2달간 CGV영등포점과 여의점도 그리고 강남점 총3 곳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리젠서울’은 지난 1월 효성티앤씨가 서울특별시와 협업해 만든 친환경 폴리에스터 섬유로 금천구, 영등포구, 강남구의 지자체에서 수거한 폐 페트병을 효성티앤씨에서 재활용 섬유로 생산하는 사업을 말한다.

또한 ‘리젠서울’을 활용하여 ‘플리츠마마’가 제작한 유니폼을 CGV에서 근무하는 미소지기들이 착용 할 예정이라고 밝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부스가 운영되는 2달간 효성티엔씨는 ‘리젠서울’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효성티앤씨 인스타그램의 CGV이벤트 포스팅에 ‘환경보호를 실천하기 위한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추후 추첨을 통해 ‘리젠서울’을 소재로 한 플리츠마마의 친환경 니트백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5일 어린이날에는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CGV 영등포 ‘리젠서울’ 부스를 방문해 인증샷을 남기면 현장에서 효성티앤씨의 G3H10 다회용 친환경 마스크를 선물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