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이유진 "'SKY캐슬' 이후 2년만 25cm 커 현재 184cm"

'라스' 이유진 "'SKY캐슬' 이후 2년만 25cm 커 현재 184cm"

일간스포츠 2021-05-04 17:35:53 신고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배우 이유진이 'SKY 캐슬' 이후 폭풍성장한 모습을 드러낸다.  

 
내일(5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는 어린이날을 맞아 추억과 동심의 세계로 인도할 시간 여행 안내자 5인 이홍기, 함은정, 왕석현, 이유진, 전성초와 함께하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어린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왕석현은 8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과속스캔들'에서 능청스러운 연기와 시니컬한 표정으로 흥행을 이끌었던 그 시절 국민 남동생. 당시 그는 입꼬리를 한쪽만 올리는 일명 '썩소' 유행을 일으키며 함께 출연한 차태현, 박보영 못지않은 인기를 누렸다.
 
훈남 청소년으로 성장한 왕석현은 "영화를 찍을 때 5살, 상영될 때 6살이었다. 올해 19살"이라며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이던 썩소를 자랑한다. 능청스러운 입담으로 '과속스캔들' 촬영 당시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안긴다. 촬영 당시 너무 어렸던 그는 자신의 기억과 주입식 기억으로 완성된 일명 '왕석현 설화'를 들려줘 4MC의 폭풍 리액션을 부른다.  
 
왕석현은 '과속스캔들'에서 엄마 역할을 맡았던 배우 박보영을 두고 "진짜 엄마라고 생각할 정도로 좋아했다"라고 고백한 뒤 "나랑 결혼해 줄 거예요?"라고 깜짝 프러포즈를 했었다는 앞뒤가 다른 에피소드를 풀어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이유진은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배우 오나라의 아들 우수한 캐릭터를 연기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드라마 출연 당시 앳된 소년의 모습이었다면, 2년 동안 폭풍 성장한 기럭지를 자랑한다. 이유진은 "현재 키가 184cm 정도다. 2년 사이에 25cm가 컸다"라고 털어놓는다.
 
'SKY 캐슬' 출연 이후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해 큰 화제를 모았던 상황. 이유진은 오디션 프로그램 도전 이유로 '엑소 도경수'를 꼽는다. 이어 팬심을 담아 엑소의 '러브샷' 무대를 꾸며 시선을 강탈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