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신곡 'INSIDE OUT' 안무 영상 깜짝 공개···매력적인 칼군무

뉴이스트, 신곡 'INSIDE OUT' 안무 영상 깜짝 공개···매력적인 칼군무

일간스포츠 2021-04-24 13:07:02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신곡 'INSIDE OUT'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24일) 정오 뉴이스트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의 타이틀 곡 'INSIDE OUT'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넓은 공연장을 배경으로 뉴이스트의 실루엣이 비치며 시작된다.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의 뉴이스트가 펼치는 완벽한 완급 조절의 퍼포먼스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풀 샷부터 클로즈업까지 다양한 화면 전환을 통해 뉴이스트의 각 잡힌 군무와 짜임새 있는 동선, 유연한 표정 연기와 손끝까지 디테일한 표현력을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열띤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INSIDE OUT'은 이별을 앞두고 복합적인 감정을 느껴 상대방에게 돌아가는 모습을 담아낸 곡으로 멤버 백호와 JR이 작사에 참여, 백호는 작곡에도 이름을 올리며 뉴이스트만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매력을 극대화했다.
 
유일무이한 감성을 기반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도한 뉴이스트는 'INSIDE OUT'으로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올랐으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한계 없는 변신을 보여주며 대중의 눈과 귀를 매료시킨 이들이 계속해서 펼쳐나갈 음악적 행보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지난 19일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를 발매, 오는 25일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 곡 'INSIDE OUT'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홍신익 디지털뉴스팀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