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은 "2천 원으로 '미스트롯2' 진 됐다" (비디오스타)

양지은 "2천 원으로 '미스트롯2' 진 됐다" (비디오스타)

엑스포츠뉴스 2021-04-13 14:14:53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양지은이 ‘비디오스타’에서 솔직한 매력을 뽐낸다.

1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미스트롯2 TOP7 특집 ‘어제는 미스 트롯! 오늘은 비디오 스타!’로 꾸며지는 가운데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이 출연해 6인 6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미스트롯2에서 ‘진’으로 뽑히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양지은은 “경연 후 용된 사람은 나”라고 밝히며 솔직한 매력을 선보였다.

한정적인 준비 시간 안에 소화해야 하는 엄청난 연습량과 더불어 이전에는 배워본 적이 없었던 춤까지 익혀야 했기에 경연 초에 비해 살이 많이 빠졌다는데. 양지은의 일명 ‘경연 다이어트’ 효과를 확인한 MC들은 “다음 시즌에 참가해야겠다”며 의욕적인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양지은은 미스트롯2에서 ‘진’이 될 수 있었던 이유가 2천 원 때문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팀 미션 기간 중 우연히 만난 한 여학생에게서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열쇠고리를 구매했다.

이때 구매한 2천 원짜리 열쇠고리가 우승이라는 행운가지 가져다준 것 같다며 당시를 회상했다고. 이에 녹화 현장에서 양지은의 열쇠고리를 본 출연진은 얼마에 살 수 있냐며 즉석 경매에 열을 올렸다.

또한 이날 양지은은 그간 쌓아온 노잼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였다. 양지은의 고군분투기에 나머지 게스트들은 초강력 리액션 장착에 나서 양지은의 자신감을 한껏 채워줄 예정이다. 

미스트롯2 ‘진’ 양지은의 다양한 활약상은 13일 오후 8시 30분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