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종, 텍사스 '택시 스쿼드'로 탬파베이 원정 동행

양현종, 텍사스 '택시 스쿼드'로 탬파베이 원정 동행

연합뉴스 2021-04-12 05:20:23

텍사스 양현종 텍사스 양현종

[AP=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최인영 기자 = 미국프로야구 텍사스 레인저스 투수 양현종(33)이 '택시 스쿼드'로 탬파베이 원정에 합류한다.

크리스 우드워드 텍사스 감독은 12일(한국시각)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경기 전 화상 인터뷰에서 탬파베이 레이스 원정(13∼16일)에 동행할 택시 스쿼드 명단에 관한 질문을 받았다.

우드워드 감독은 "양현종, 헌터 우드(투수), 아돌리스 가르시아(외야수), 드루 부테라(포수), 앤디 이바네스(내야수)"를 지목했다.

택시 스쿼드는 메이저리그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처하고자 만든 특별 규정이다. 택시 스쿼드에 든 선수는 방문 경기 기간에 빅리그 팀과 동행하며 콜업을 기다린다.

양현종은 지난 2∼5일 캔자스시티 로열스전에 택시 스쿼드에 포함됐지만 빅리그 마운드에 오르지는 못했다.

이후 텍사스 라운드록에 마련된 대체 캠프지에서 훈련해온 양현종은 지난 8일에는 텍사스와 휴스턴 애스트로스 예비팀과의 연습경기에 선발등판해 2이닝 동안 피안타 없이 삼진 3개를 잡으며 무실점으로 막았다.

abbie@yna.co.kr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