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셀카 올렸다가 ‘달라진 얼굴’ 해명까지 “뭐라하지마” [IS하이컷]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환희, 셀카 올렸다가 ‘달라진 얼굴’ 해명까지 “뭐라하지마” [IS하이컷]

일간스포츠 2026-06-28 15:30:21 신고

3줄요약
사진=환희 SNS

가수 환희가 셀카 한 장으로 불거진 의혹에 해명했다.

환희는 지난 26일 자신의 SNS에 “살림하러 갑니다 #kbs2 #살림하는남자들 시즌2”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엔 환희가 차를 타고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2’ 녹화 현장으로 가는 모습이 담겼다. 

평범한 근황셀카였으나 환희의 얼굴 비율이 달라보이게 만드는 각도에 팬들의 탄식이 이어졌다.

댓글을 통해 팬들은 “실물이 훨씬 살아있다” “셀카 진짜 못찍으신다” “사람을 찾습니다” 등 반응을 남겼고, 가수 최수호 또한 “형…셀카ㅠㅠ”라며 아쉬워했다.

열렬한 반응 속 ‘얼굴이 달라졌다’는 의혹까지 불거졌고, 결국 환희는 27일 댓글을 통해 “셀카 이상하게 찍는건 내 특기.. 뭐라하지마 공주들아”라고 해명했다. 

한편 환희는 1999년 플라이 투 더 스카이로 데뷔했다. 최근 ‘살림하는 남자들2’에 모친과 함께 출연 중이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