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수원화성박물관 앞 광장에서 열린 ‘제15회 전국요리 경연대회’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수원에 꼬치다’를 주제로 다양한 꼬치 요리가 출품됐다. 수원특례시가 주최, (사)경기도전통음식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라이브 경연 16팀, 전시경연 8팀이 참여해 행사를 찾은 시민들에게 새로운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선보였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27일 오후 수원화성박물관 앞 광장에서 열린 ‘제15회 전국요리 경연대회’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수원에 꼬치다’를 주제로 다양한 꼬치 요리가 출품됐다. 수원특례시가 주최, (사)경기도전통음식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라이브 경연 16팀, 전시경연 8팀이 참여해 행사를 찾은 시민들에게 새로운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선보였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