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강수 원주시장 이임식…"시민과 함께한 4년 감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원강수 원주시장 이임식…"시민과 함께한 4년 감사"

연합뉴스 2026-06-26 17:08:00 신고

3줄요약

주요 성과 돌아보고 공직자에 감사 전해

원강수 원주시장 이임식. [원주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원강수 원주시장 이임식. [원주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원주=연합뉴스) 임보연 기자 = 강원 원주시는 26일 백운아트홀에서 민선 8기 원강수 시장 이임식을 열고 지난 4년간의 시정 운영을 마무리했다.

이날 이임식에는 시청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8기 주요 성과를 담은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이임사와 기념 촬영 등이 진행됐다.

행사에서는 민선 8기 동안 추진한 주요 정책과 사업, 현장 행정 활동 등을 영상으로 소개하며 지난 4년간의 시정 성과와 발자취를 돌아봤다.

원강수 시장은 이임사를 통해 함께 시정을 이끌어 온 공직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며 원주시의 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했다.

원주시 관계자는 "이번 이임식은 민선 8기의 여정을 돌아보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라며 "원주시 발전을 위해 헌신한 노고를 함께 기리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limbo@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