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연합뉴스) 김도윤 기자 = 김동근 경기 의정부시장은 26일 "의정부의 변화는 진행 중"이라며 "시민의 힘으로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 시장은 이날 대강당에서 열린 이임식에서 이같이 말한 뒤 "지난 4년 현장에서 만난 시민 한 분 한 분의 목소리가 의정부를 변화시키는 힘이 됐다"고 강조했다.
그는 취임 후 '현장 시장실'을 운영하며 시민 목소리를 직접 듣고 생활 속 불편을 해결하는 현장 행정을 실천해 지방자치단체 모범 사례로 평가됐다.
재임 기간 기업 유치와 미래산업 기반 조성, 교통 인프라 확충, 생태도시 조성, 구도심 활성화 등 도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기도 했다.
이날 이임식은 지난 4년 의정부의 변화와 발전을 시민과 함께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기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시민과 공직자들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기념패를 전달했다.
kyoon@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