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개통 시 안면인식 의무화
통신사한테 얼굴 보내야 됨 ㅋㅋ
개인정보법 위반이라고 ㅈㄹ했지만 7월부터 의무화
“한국인만” 의무화, “외국인”은 아직 ㅋㅋ
진짜 AI 검열법까지 대단한 나라가 되었네…
Copyright ⓒ 유머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핸드폰 개통 시 안면인식 의무화
통신사한테 얼굴 보내야 됨 ㅋㅋ
개인정보법 위반이라고 ㅈㄹ했지만 7월부터 의무화
“한국인만” 의무화, “외국인”은 아직 ㅋㅋ
진짜 AI 검열법까지 대단한 나라가 되었네…
Copyright ⓒ 유머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