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도시공사, 폭염대비 민·관 합동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 실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포도시공사, 폭염대비 민·관 합동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 실시

투어코리아 2026-06-25 07:56:58 신고

김포도시공사 지난 17일 김포함상공원에서 지역사회 안전문화 확산과 여름철 건강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김포시민 및 근로자를 대상으로 ‘폭염대비 민·관 합동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김포도시공사 지난 17일 김포함상공원에서 지역사회 안전문화 확산과 여름철 건강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김포시민 및 근로자를 대상으로 ‘폭염대비 민·관 합동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투어코리아=이창호 기자] 김포도시공사는 최근 김포함상공원에서 지역사회 안전문화 확산과 여름철 건강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김포시민 및 근로자를 대상으로 '폭염대비 민·관 합동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철 폭염으로 인한 온열질환 예방과 공공정책(▲재난안전 ▲기후변화 ▲중대재해) 확산을 위해 전개되었으며, 민·관 합동(▲고용노동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동아오츠카)의 교육자료와 홍보용품을 지원받아 탈수예방을 위한 이온음료 전달과 ‘폭염안전 5대 기본수칙’의 구성요소인 수분/그늘/휴식/보냉장구/응급조치를 집중 홍보하여 시민 안전과 근로자들의 자발적인 안전실천을 독려했다.

아울러 근로자들에게 여름철 밀폐공간 질식사고 예방 핵심 메시지를 전파하며 작업 전 사전 점검의 필요성 등 현장 재해예방 활동도 함께 추진됐다.  

이형록 사장은 “기후변화로 인한 폭염으로 건강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예방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시민과 근로자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안전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