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임준 군산시장, 8년 시정 마무리…"희망과 성장의 길 열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강임준 군산시장, 8년 시정 마무리…"희망과 성장의 길 열려"

연합뉴스 2026-06-24 11:10:55 신고

강임준 군산시장 강임준 군산시장

[군산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군산=연합뉴스) 정경재 기자 = 강임준 전북 군산시장이 민선 7·8기 임기를 마무리하며 시민과 공직자에게 감사를 전했다.

강 시장은 24일 '퇴임에 즈음하며 시민 여러분께 드리는 글'에서 "시민 여러분의 기대와 믿음 앞에서 초심을 새기고 각오를 다지며 여기까지 왔다"고 소회를 밝혔다.

그는 "신재생에너지 산업의 기반을 다진 군산에는 현대차의 9조원 투자 등 미래 신산업이 모여들며 새로운 희망과 성장의 길이 열리고 있다"며 "군산의 미래를 위한 밑그림은 이제 분명하게 그려졌다고 믿는다"고 강조했다.

강 시장은 "이제 시장이라는 직책은 내려놓지만, 군산을 사랑하는 시민의 한 사람으로 돌아가 변함없이 우리 시의 큰 발전을 응원하겠다"며 "시민 여러분과 함께 웃고 걱정하고 희망을 나눴던 모든 순간을 오래도록 가슴에 간직하겠다"고 말했다.

jaya@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