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가자 우리ESG] 서울우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제2회 플로깅 봉사활동' 전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함께가자 우리ESG] 서울우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제2회 플로깅 봉사활동' 전개

뉴스락 2026-06-23 18:06:14 신고

3줄요약
지난 19일, 서울 중랑구 망우역사문화공원 일대에서 진행한 ‘제2회 플로깅 봉사활동’에서 문진섭 서울우유협동조합 조합장(오른쪽에서 일곱번째), 사혁 상임이사(왼쪽에서 일곱번째), 강계원 경영지원상무(오른쪽에서 다섯번째) 등 주요 임직원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뉴스락]
지난 19일, 서울 중랑구 망우역사문화공원 일대에서 진행한 ‘제2회 플로깅 봉사활동’에서 문진섭 서울우유협동조합 조합장(오른쪽에서 일곱번째), 사혁 상임이사(왼쪽에서 일곱번째), 강계원 경영지원상무(오른쪽에서 다섯번째) 등 주요 임직원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뉴스락]

[뉴스락]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임직원 참여형 플로깅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환경 정화 활동에 나섰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난 19일, 서울 중랑구 일대에서 임직원이 함께하는 ‘제2회 플로깅(plogging)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8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한 이번 플로깅 봉사활동에는 문진섭 서울우유협동조합 조합장, 사혁 상임이사를 비롯해 본사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올해 역시 ‘우유로 세상을 건강하게! 플로깅으로 지구를 건강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서울 중랑구 망우역사문화공원 일대 곳곳에서 쓰레기 수거 활동을 진행했다.

한편, 서울우유협동조합은 2021년 대한민국 유업계 최초로 조합장 직속의 ESG 의사결정기구인 ‘ESG 위원회’를 설립하고, 다양한 ESG 활동을 펼치고 있다.

문진섭 조합장은 “지역주민들에게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무더운 날씨에도 임직원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펼쳐 지속 가능한 ESG 경영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