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외모 본다…이상형은 고윤정” 유인영 “너 진짜 철없다” (이근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대호 “외모 본다…이상형은 고윤정” 유인영 “너 진짜 철없다” (이근진)

스포츠동아 2026-06-23 06:15:00 신고

3줄요약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스포츠동아 이수진 기자] 김대호가 이상형으로 고윤정을 꼽았다.

22일 방송된 SBS ‘아니 근데 진짜!’에는 배우 유인영과 방송인 김대호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펼쳤다.

이날 김대호는 자신의 연애 근황을 묻는 질문에 “연애를 안 한 지 10년이 넘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상형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저는 처음에는 외모를 많이 본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그러면서 “요즘 이상형은 고윤정 씨”라고 밝혀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이를 들은 절친 유인영은 곧바로 “너 진짜 철없다”고 돌직구를 날렸고, 붐 역시 “오늘 토크 중 제일 재밌는 이야기”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탁재훈도 “남자가 철이 없어야 오래 산다”고 거들며 분위기를 달궜다.

김대호는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과거 ‘귀찮게 안 하는 여자가 좋다’고 했던 발언에 대해 그는 “표현이 과장됐다”며 “연애를 하다 보면 계속 확인받고 싶어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부분이 조금 힘들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이에 이수지가 “만약 고윤정 씨가 ‘변했지? 왜 연락 안 했어?’라고 하면 어떨 것 같냐”고 묻자 김대호는 잠시 고민한 뒤 “그럼 제 자신을 한 번 돌아볼 것 같다”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김대호는 MBC 아나운서 출신으로 올해 프리랜서를 선언한 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