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결혼식 앞둔 최준희, 이모할머니에 각별한 애정 드러내.. 대체 누구길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5월 결혼식 앞둔 최준희, 이모할머니에 각별한 애정 드러내.. 대체 누구길래?

원픽뉴스 2026-02-22 19:16:20 신고

3줄요약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최진실 딸' 최준희가 설날을 맞아 이모할머니와 함께한 훈훈한 일상을 공개하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최준희 이모할머니 누구 결혼식 남자친구
5월 결혼식 앞둔 최준희, 이모할머니에 각별한 애정 드러내.. 대체 누구길래? / 사진=SNS

최준희는 지난 2026년 2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명절 분위기를 전했습니다. 사진 속에는 이모할머니와 함께 명절 음식을 즐기는 장면이 담겼으며, 특별히 준비한 꽃다발과 손편지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편지에는 "사랑하는 박여사. 내게 가장 많은 걸 주고 가장 많은 것들을 가르쳐주고 세상을 살아가는 법을 알려주셔서 감사하다"는 진심 어린 메시지가 적혀 있었습니다.

이어 그는 "그 사랑들로 앞으로 더 좋은 사람이 되겠다. 우주를 바쳐 키워주셔서 감사하다"며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최준희는 "설날 쉽지 않네요. 할머니 밥 최고"라는 글과 함께 고인이 된 어머니 최진실의 과거 방송 장면도 함께 게시하며 가족에 대한 그리움을 나타냈습니다.

최준희 이모할머니 누구 결혼식 남자친구

최준희와 이모할머니의 관계는 이미 여러 차례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그는 과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모할머니와 함께 베트남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공개했으며, 다양한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공유하며 남다른 유대감을 보여왔습니다. 이모할머니는 과거 최진실의 집에서 일을 도왔던 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최준희에게 가족과도 같은 존재로 자리잡고 있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한편 최준희는 앞서 16일 자신의 계정을 통해 오는 5월 16일 서울 강남구 소재 호텔에서 11세 연상의 비연예인 회사원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는 결혼 발표문에서 "저에게 가족은 늘 쉽지 않은 단어였습니다. 우울하기만 했던 유년기를 지나면서 언젠가는 따뜻한 내 울타리를 만들고 싶다고 마음속으로 오래 다짐해왔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제는 누군가의 딸로서가 아니라 한 사람의 아내로서 그리고 앞으로 만들어갈 저만의 새로운 가족으로서 더 단단하고 따뜻한 삶을 살아가보려 합니다"며 23세의 나이에 결혼을 결심한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또한 "제 예랑이는 일반인이라 조심스럽습니다. 부디 확인되지 않은 이야기나 억측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며 예비신랑에 대한 배려도 잊지 않았습니다.

2003년생인 최준희는 고 최진실과 고 조성민의 딸로, 현재 인플루언서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오빠 최환희는 래퍼로 활동 중이며, 최준희는 최근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습니다. 5월에 예정된 결혼식을 앞두고 새로운 삶을 준비하는 그의 앞날에 많은 이들의 관심과 응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