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양성애자임을 고백했던 가수 솜혜빈이 김예훈과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솜혜빈은 21일 자신의 계정에 지인들이 게재한 결혼식 사진을 공유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솜혜빈은 가수 김예훈과 함께 가족과 지인들의 축복 속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김예훈은 신부를 위해 직접 축가를 불렀고, 하객들은 그의 남다른 가창력에 환호를 보냈다.
솜혜빈은 단정하게 묶은 헤어스타일에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매력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버진로드 위에서 입맞춤을 나누며 부부가 되었음을 알렸다.
솜혜빈은 2017년 Mnet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학교’에 참가했으나 1회에서 자진 하차했다. 이후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이기도 했다.
그는 2019년 여자친구를 공개하며 양성애자임을 커밍아웃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1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양성애자 커밍아웃 이후 다양한 행보로 주목받았던 솜혜빈은 지난 1월 자신의 계정을 통해 가수 김예훈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당시 그는 “갑작스러운 소식일 수도 있지만, 평생을 함께할 한 사람을 만나게 됐다”며 “저와 같은 믿음 안에서 살아가고,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며 늘 솔직한 마음으로 따뜻함과 평안을 전해주는 사람”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 솜혜빈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렇게 끔찍한 일이! 스케이트 날에 얼굴 베여 '피 철철'…쇼트트랙 마지막 날 대형사고
- 2위 '故최진실 딸' 최준희, 결혼 발표 직후 볼록한 배…'임신설'에 직접 등판
- 3위 이수근, 이중 간첩 혐의로 체포→사형 집행 49년만 무죄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