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비보에…'나혼산' 식구들도 먹먹 "내 작은 친구 쉬어" [엑's 이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비보에…'나혼산' 식구들도 먹먹 "내 작은 친구 쉬어"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2026-02-21 16:00:02 신고

3줄요약
MBC '나 혼자 산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의 비보에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한 연예인들을 비롯해 많은 이들의 격려가 이어지고 있다.

21일 구성환은 반려견 꽃분이가 무지개 다리를 건넜다고 밝혔다. 

갑자기 전해진 안타까운 비보에 카라 규리는 "꽃분아 강아지 별에서 행복하게 즐겁게 뛰어 놀길", 이주승은 "내 작은 친구 편하게 쉬어", 손헌수는 "꽃분이는 분명 좋은 곳에서 또 사랑받고 있을 거야 힘내", 코드 쿤스트는 "사랑해 꽃분아", 이장우는 "ㅠㅠ"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MBC '나 혼자 산다'

누리꾼들 역시 "조금만 더 같이 있어주지", "꽃분아 사랑해", "강아지 별에서 행복하렴", "믿을 수 없다", "아프지 않았길", "덕분에 행복했어", "배우님도 힘내세요", "꽃분이가 곁에서 지켜줄 거예요", "다시 만나는 날까지 잘 지내", "아프지마", "그곳에서 행복하렴" 등의 격려와 응원이 이어졌다. 

한편 구성환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 소탈한 일상을 공개했다. 일상 중 반려견 꽃분이를 알뜰살뜰 챙기는 모습에 많은 이들의 흐뭇함 웃음을 자아냈으며 귀여운 꽃분이의 모습을 많은 사람들이 사랑했다.

꽃분이

21일 구성환은 자신의 SNS에 "내 딸이자 여동생 내 짝꿍 꽃분이가 2월 14일 무지개다리를 건넜다"고 글을 작성했다.

그러면서 "너무 많은 사랑을 받은 꽃분이라 이번 생에 주신 사랑들 너무 감사했다고 꼭 말씀드리고 싶었다. 이렇게 떠날 줄 알았으면 맛있는 거라도 더 많이 먹이고 산책도 더 많이 시키고 할 걸 아쉬움만 남는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너무 착하고 애교 많았던 꽃분아 고마웠고 미안하고 너무너무 사랑해 우리 언제가 꼭 다시 만나자. 그곳에서 맛있는거 많이 먹고 친구들하고 재밌게 뛰어놀고 행복하게 놀고 있어. 진짜 너무 너무 사랑해"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동안 꽃분이 예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저도 마음 잘 추스리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덧붙였다.

사진=구성환, M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