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난동 얼마나 심했길래…정준하까지 출동 “컨트롤 할 사람은 나뿐” (놀면뭐하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명수 난동 얼마나 심했길래…정준하까지 출동 “컨트롤 할 사람은 나뿐” (놀면뭐하니)

스포츠동아 2026-02-21 13:06:29 신고

3줄요약
[동아닷컴 김승현 기자] ‘놀면 뭐하니?’ 박명수가 아무도 막을 수 없는 ‘미친개’로 폭주해 웃음을 안긴다.

2월 21일 방송되는 설 특집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안지선 방성수 박은진/작가 노민선)에서는 ‘쉼표, 클럽’ 시샵 유재석의 집에서 설날 모임을 하는 회원들 하하, 허경환, 정준하, 박명수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에서 회원들은 화목하게 윷놀이를 하면서 웃음꽃을 피우고 있다. 그러나 게임이 이어질수록 점점 언성이 높아지고, 급기야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서로 대치하는 일촉즉발 분위기가 형성된다.

그 가운데 난데없이 황금잉어 장식품을 들고 윷놀이장에 난입한 박명수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박명수는 난동을 부리는데 이어 회원들의 전의를 상실하게 하는 멘트로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든다.

미친개처럼 폭주하는 박명수를 아무도 막을 수 없어 혼란한 가운데, 미친개를 저지할 반려인(?)이 등장한다. 정준하는 “얘를 컨트롤 할 사람은 나밖에 없어!”라고 외치며 출동해 시선을 끈다.

정준하가 한 팔로 가드를 치자, 박명수는 파닥파닥 허우적거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정준하는 “그만! 그만!”, “가만히 있어!”라고 단호하게 명령을 내린다. 과연 미친개 박명수를 진정시킬 수 있을지, 아수라장이 된 ‘쉼표, 클럽’ 모임은 어떻게 마무리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설 특집 MBC ‘놀면 뭐하니?’는 2월 21일 토요일 평소보다 10분 앞당겨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