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살 연하♥' 최정윤, 늦은 재혼 고백 후 깜짝 사과…"죄송한 말씀 전해" [엑's 이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5살 연하♥' 최정윤, 늦은 재혼 고백 후 깜짝 사과…"죄송한 말씀 전해"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2026-02-21 09:33:05 신고

3줄요약
최정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최정윤이 재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웨딩 화보가 눈길을 모았다.

지난 20일 최정윤은 "좋은 아침이다. 많은 분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은 참으로 감사한 한 주였다"라며 "격려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맘 깊이 간직하고 또 열심히 걸어 나가겠다"라고 인사했다.

최정윤은 감사의 글과 함께 웨딩화보를 올렸다. 순백의 오프숄더 웨딩드레스를 입은 최정윤의 밝은 미소가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죄송한 말씀을 전하게 됐다며 "이번 주 유튜브 영상이 제작진 사정으로 한 주 쉬어간다. 다음 주에는 대학 시절 절친들의 폭로전과 뒷이야기를 이어가겠다"고 예고했다.

최정윤

지난 12일 엑스포츠뉴스 단독 보도를 통해 지난해 5월 최정윤이 연인과 혼인신고를 하고 재혼한 사실이 알려졌다. 남편은 최정윤 초등학교 동창의 후배로, 5살 연하 회사원이다.

최정윤은 엑스포츠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연예인이라는 직업상 공개를 해야 할 것 같더라. 예전처럼 감추고 살 수 있는 세상도 아니고 아이의 입장도 있어 공개하는 것을 고려했다"라며 뒤늦게 재혼 사실을 알리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그는 "'우리 엄마는 배우예요'라고 밖에서 엄마 자랑을 하는데 아빠 얘기를 할 때는 자기도 모르게 머뭇거리는 게 있더라. 친구들, 선생님 등에게도 숨기진 않았지만 하고 싶은 말을 100% 다 못 하는 것 같았다. 아이가 불편함을 느낄 수 있으니 재혼 사실을 공개하는 게 낫다고 생각했다"라며 속 깊은 딸을 위해 결심한 부분도 있다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투잡뛰는 최정윤'

또한 자신의 유튜브 채널 '투잡뛰는 최정윤'에서도 재혼 사실에 대해 언급하며 굳이 숨기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최정윤은 "예능 섭외가 아직 잘 들어오는데 나한테 싱글맘 프레임이 있다. 혼자서 하는 프로그램이나 아이와 함께 하거나 싱글맘 콘셉트 프로그램이다. 그래서 그분들에게 제가 이제 싱글맘이 아니라고 이야기한다"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배우 박하선은 "언니 너무너무 축하드려요"라며 축하했고, 최정윤은 "고마워"라고 답했다. 누리꾼들 역시 "예뻐요", "축하드려요", "행복하세요", "꽃길만 걸어요" 등의 응원을 이어갔다.

한편 최정윤은 2011년 이랜드 그룹 부회장 장남이자 그룹 이글파이브 출신 윤태준과 결혼, 슬하에 딸 하나를 뒀다. 두 사람은 2022년 이혼했다. 최정윤은 3년 만에 재혼에 성공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많은 이들에게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