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배우 신애라가 갱년기를 고백하며 구독자들에게 조언을 건넸다.
20일 유튜브 채널 '신애라이프'에는 '짜증나고 화날 때, 감정 컨트롤 이렇게 해보세요~#신애라'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신애라는 갱년기를 고백하며 "저는 요즘 갱년기 때문에 화가 좀 많아진 것 같다. 왜 이렇게 별일도 아닌데 짜증이 나고, 화가 나는지 모르겠다"고 털어놓았다.
신애라는 "그래서 '나를 좀 다스리자' 하고 있다. 제가 한 달에 한 번씩 '연예인 자살 방지'라는 모임이 있는데, 정신건강의학 교수님들에게 강의를 듣곤 한다"고 밝혔다.
이어 신애라는 "서울 성모병원 교수님이 강의를 해 주셨다. 근데 너무 좋은 내용들이 있어서 알려드리겠다"고 언급하며 "전 많이 도움이 됐다. 짜증 나고, 속상하고, 화날 때 계속 배운 걸 생각한다"고 말했다.
신애라는 이름하야 '괜별그' 요법을 설명하며 "무슨 일이 있으면 '괜찮아. 별거 아냐. 그럴 수 있어'를 주입하는 거다. 이렇게 하면 마음이 조금 가라앉더라"라고 구독자들에게 조언했다.
사진= 유튜브 '신애라이프'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최시원, 윤석열 무기징역 선고 후 의미심장 글 "정의롭지 못한 것은 무너진다"
- 2위 '김호진♥' 김지호 "연이은 사고"…입원과 부상 악재 겹쳐
- 3위 미쳤다! 태극기 펄럭~ 한국이 '세계 3강'이라니, 그야말로 쾌거!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