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배우 변요한이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티파니와의 결혼 발표가 간접적으로 언급되자 당황감을 드러냈다.
20일 유튜브 채널 '백은하의 주고받고'에는 '[독점] 변요한에게 물었다, 사랑이란? 백은하의 주고받고 변요한 [파반느] Byun Yohan [Pavane]'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는 최근 영화 '파반느' 출연, 그룹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와 결혼 발표까지 겹경사를 맞은 변요한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백은하는 사랑을 이야기하는 영화 '파반느'에 대해 "사랑이 뭐냐"고 변요한에게 질문을 건넸다. 이에 변요한은 "'사랑'이라는 정의는 매년 바뀌는 것 같다"고 고백했다.
백은하는 "요즘 시기가 시기이니 만큼"이라며 최근 티파니와 결혼 발표를 한 변요한에게 간접적으로 이야기를 전했고, 변요한은 당황한 듯하더니 "여기는 저한테 있어서 유튜브를 하러 오는 곳이 아니라 고해성사하러 오는 곳 같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변요한은 "저는 '사랑이란?'이라는 질문에 매년 답이 바뀌는데, 지금은 '선택'인 것 같다. 모든 것이 더 나은 것들을 위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고 사랑을 정의내렸다.
한편, 변요한은 지난해 12월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티파니와 결혼을 전제로 연애 중임을 밝혀 큰 화제가 됐다. 이와 관련해 변요한은"응원해 주신 것만큼 잘 살아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변요한, 티파니 영, 유튜브 '백은하의 주고받고'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최시원, 윤석열 무기징역 선고 후 의미심장 글 "정의롭지 못한 것은 무너진다"
- 2위 '김호진♥' 김지호 "연이은 사고"…입원과 부상 악재 겹쳐
- 3위 미쳤다! 태극기 펄럭~ 한국이 '세계 3강'이라니, 그야말로 쾌거!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