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남편 용준형과 근황 포착에 또 임신설? 결국 재차 부인...누리꾼들 "그냥 좀 놔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현아, 남편 용준형과 근황 포착에 또 임신설? 결국 재차 부인...누리꾼들 "그냥 좀 놔둬"

살구뉴스 2026-02-20 18:29: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현아 측이 또 다시 불거진 임신설을 즉각 부인했습니다. 

 

현아, 임신설 재차 부인 (+근황)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현아의 소속사 관계자는 20일  "(현아에게) 계속 임신설이 불거지고 있는데 임신한 것이 아니다"라고 임신설에 재차 선을 그었습니다. 

이어 관계자는 "체중 조절을 위해 꾸준히 운동하고 있으며, 앨범 준비도 하면서 잘 지내고 있다"고 현재 상태와 근황을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반복된 임신설, 누리꾼들 "그냥 좀 놔두자, 연예인도 피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한 누리꾼은 개인 계정을 통해 "현아와 용준형을 17일 한국의 한 쇼핑몰에서 목격했다"며 부부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영상에서 두 사람은 주변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고 편안한 차림으로 쇼핑을 즐기고 있는 모습압나다. 다만, 핑크색 오버핏 코트를 입은 현아의 달라진 분위기가 이목을 끌었습니다. 다소 변화된 인상이 포착되면서, 온라인 상에서는 '임신설'이 재차 제기됐으나 소속사 측은 이를 부인했습니다. 

현아의 임신설은 여러번 제기됐습니다. 그러나 그때마다 현아는 임신설을 부인해왔습니다. 반복된 루머에 누리꾼들은 "임신을 했으면 출산하겠고 과체중이라면 감량하겠고 좀 그냥 놔두자요 그냥 내비도 좀",  아니근데 현아 임신이 왜케 궁금한거?? 유부녀가 애기 갖는게 뭐 어떻다고", "얼굴이 예뻐서 통통해지니까 넘 귀엽다. 확실히 연예인이라 예쁜 얼굴 어디 안 가는구만 유부녀가 임신이면 축복할 일이고 살찌면 또 뭐 어떰. 암튼 얼굴에 살 붙으니 아기같고 이쁘고 귀엽!", "임신이든 살쪘든 냅둬유 그걸 대중들한테 일일히 다 보고 할 이유도 없고 자유죠 연예인들 진짜 피곤하겠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현아, 다이어트 고충 토로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현아는 동료 가수 용준형과 2024년 10월 결혼했습니다. 이후 체중이 증가한 모습이 포착 되면서 지속적으로 '임신설'에 휩싸였습니다. 

지난해에도 현아는 용준형과 싱가포르 출국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에서 포착됐는데, 당시에도 다소 살이 오른 듯한 모습으로 또 한 차례 임신설이 제기됐습니다. 이에 소속사는 즉각 부인했습니다. 

지속된 임신설에 현아는 개인 SNS에 과거 사진을 올리며 “현아야 많이 X 먹었잖아. 정신 차리고 빡세게 다이어트해 보자. 뼈 말라 좋아했잖아. 다시 해 보자”라는 글을 남기며 직접 해명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이후 지난 4일에는 “50 끝에서 앞자리 바꾸기까지 참 힘들다. 아직 멀었구나”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 약 10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