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솔로지옥5' 출연자 이성훈이 이명박 전 대통렬 손자설에 직접 입을 열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5' 출신 이성훈은 지난 17일 공개된 유튜브 하하 팟캐스트 채널에 출연했다.
이날 영어로 대화로 나누던 이성훈은 "이명박 전 대통령의 손자가 맞느냐"라는 질문에 단호하게 "아니다"라고 답했다. 이어 "이미 공식적으로 사실이 아니라고 밝혀진 내용"이라고도 했다.
또한 이성훈은 해당 루머가 퍼진 것에 대해 "인터넷은 미친 것 같다"는 황당한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이성훈은 지난 10일 종영한 넷플릭스 연애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5' 출연자로, 이명박 전 대통령의 외손자라는 루머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대해서 프로그램 연출진도 최근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해당 내용에 대해 이성훈 씨에게 직접 사실이 아니라고 확인을 받았다. 저희도 그 얘기(루머)를 듣고 너무 닮고 목소리도 비슷해서 진짜인가 싶어서 물어봤는데 아니라더라"고 밝혔다.
한편 1998년생인 이성훈은 UC 버클리 출신으로, 뉴욕 증권가에서 퀀트 트레이더로 일한다고 알려져 엄청난 스펙으로 주목받았다.
사진=넷플릭스, 유튜브 하하 팟캐스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김준현, '팬 무시' 영상 확산에…음주운전 사고→맥주광고 논란 재조명
- 2위 기안84, 유기견 입양하더니…방송 후 충격적 변화 '사진 공개'
- 3위 하루 5천만 원 찍더니 전재산 날렸다…‘마빡이’ 김대범, 2년 은둔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