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불암 건강 안 좋아" 언급에 원로배우 신구·나문희 근황 재조명 [엑's 이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최불암 건강 안 좋아" 언급에 원로배우 신구·나문희 근황 재조명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2026-02-20 08:57:58 신고

3줄요약
신구-나문희, 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원로배우 최불암의 근황이 전해지면서 최근 건강 문제가 언급된 이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서는 원로배우 임현식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전원일기'에서 일용이 역을 맡았던 배우 박은수와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은수는 임현식의 건강 문제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면서 "이제 몇 분 안계신 선생님들도 다 돌아가시고, 지금 최불암 선배도 안 좋고 선배님도 건강이 안좋으시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특종세상' 방송 캡처

앞서 최불암은 14년 간 KBS 1TV '한국인의 밥상'의 MC와 내레이션을 맡아왔으나, 지난해 1월 마이크를 최수종에게 전달하고 하차했다.

이에 대해 '한국인의 밥상' 제작진은 "오랫동안 해온 밥상 이야기를 든든한 후배에게 물려주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고 하차 이유를 전한 바 있다.

하지만 최불암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다는 소식이 박은수를 통해 전해지면서 많은 이들이 그를 걱정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DB

이러한 소식에 다른 연예계 원로들의 건강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0일 열린 연극 '불란서 금고'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신구는 "몸이 신통치가 않다. 나이를 먹으니 장애가 오는 것 같다. 이걸 어떻게 극복해서 누가 안되게 만들어볼까 고심하고 있다. 몸이 내 맘대로 안된다"고 자신의 몸 상태에 대해 털어놨다.

그는 "제가 형님으로 모시던 이순재 씨가 돌아가셔서 이제 내가 위로 모실 분이 안 계신다. 아쉽기 짝이 없다"면서도 "어쨌든 숨을 쉬고 있으니 하던 일을 계속 하려고 한다. 여의치는 않지만 최선을 다해서 해보려고 한다"고 전했다.

'미라클' 유튜브 캡처

또다른 원로배우 나문희는 배우 윤미라의 유튜브 채널 '미라클'에 전화로 출연해 "참 건강하게 있기가 힘들다. 특히 마음이 울적할 때가 많다"면서 속내를 드러내기도 했다.

나문희는 지난해 11월 별세한 故 이순재의 비보에 그리움을 전했던 만큼, 그의 건강 상태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특종세상' 방송 캡처, '미라클'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