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즉각 고소' 명예영국인, 과거 남달라…"아X다스·페X팔 모델" [엑's 이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루머 즉각 고소' 명예영국인, 과거 남달라…"아X다스·페X팔 모델"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2026-02-20 08:49:10 신고

3줄요약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명예영국인 백진경.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명예영국인' 백진경이 허위 사실을 유포한 게시자에 법적 대응을 예고한 가운데, 그의 화려한 과거가 '라디오스타'를 통해 공개됐다.

19일, 영국 생활을 바탕으로 영국 문화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이름을 알린 인플루언서 겸 모델로 활동 중인 백진경이 루머에 대해 직접 입장을 전했다.

백진경 소속사 두호코퍼레이션은 "현재 SNS 및 온라인상에 게시, 확산되고 있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명예영국인 백진경님에 대한 관련 내용은 객관적 사실에 전혀 부합하지 않는 명백한 허위 사실"이라며 루머 유포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한 익명의 작성자는 백진경에 대한 저격글을 SNS에 게재했다. 저격글 게시자는 백진경의 과거를 알고 있다는 식의 글을 올리며 폭행과 전과 의혹 등 그가 했던 행위들을 나열했다.



이와 관련 백진경 측은 "해당 게시물 작성자에 대한 어떠한 합의, 조정, 사실관계 확인 절차의 대상이 아닌, 즉시 민, 형사상 고소를 포함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즉각 대응을 진행할 것"이라고 강력한 입장을 밝혔다.

백진경 또한 "저에 대한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다는 제보를 받았다. 형법상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에 해당하는 중대한 사안"이라며 즉시 법적 조치 예정이라고 직접 전했다.



그는 이어진 악플을 게재하며 "저는 장군의 기세로 선처 안해요 여러분(경고)"라는 뜻을 전해 눈길을 끈다.

최근 백진경은 MBC '라디오스타' 설 특집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는 SNS 팔로워 157만의 인플루언서 겸 영국에서 플러스 사이즈 모델로 활동 중이며, 방송을 통해 화려한 모델 이력을 밝혀 주목을 받았다.



그는 스포츠 의류, 신발, 가구, 글로벌 결제 서비스 브랜드 등 각종 유명 브랜드의 뮤즈, 모델로 활동했던 경험을 전해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네티즌은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안 밀리는 저 기가 타고났다", "이게 진짜 스타라는 거구나", "모든 게 기세라는 게 너무 멋있다", "루머는 잘 해결되길"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의 과거와 스타성에 관심을 표하고 있다.

사진= MBC, 두호코퍼레이션, 백진경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