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뷰티 디바이스 ‘리네이처’ 앞세워 시장 정조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쿠쿠, 뷰티 디바이스 ‘리네이처’ 앞세워 시장 정조준

한스경제 2026-02-19 17:58:09 신고

3줄요약
올인원 헤어 솔루션 리네이처 제트스타일러 글램 드라이기./쿠쿠
올인원 헤어 솔루션 리네이처 제트스타일러 글램 드라이기./쿠쿠

| 서울=한스경제 김종효 기자 | 쿠쿠가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을 확장하며 새로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

최근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외모 관리를 추구하는 ‘홈 뷰티’와 ‘셀프 케어’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출근 전 짧은 시간 안에 스타일링을 완성하거나 피부과 대신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를 하려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관련 시장 또한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쿠쿠 역시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기술력과 디자인, 실용성을 고루 갖춘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를 연이어 선보이며 시장 내 존재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쿠쿠는 2021년 LED 마스크 출시를 시작으로 헤어드라이어, 헤어 아이론, 스킨케어 디바이스(LED 마스크, 메디킨 HI)까지 제품군을 넓혀왔다. 이미 2023년 헤어드라이어로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 지각 변동을 일으킨 바 있으며 헤어드라이어, 헤어 아이론, 스킨케어 디바이스 역시 2025년 4분기 판매량이 전분기 대비 176% 성장했을 정도로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선보인 뷰티 디바이스 ‘리네이처 메디킨 HI’는 다양한 기능을 하나에 제품에 담은 ‘멀티 케어’ 뷰티 디바이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초음파, 고주파, 쿨링 기능 등을 하나에 담았으며 얼굴부터 바디까지 폭넓게 관리할 수 있어 피부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실사용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카트리지 교체 없이 사용 가능하고 조작이 간편한 것도 강점이다.

쿠쿠 리네이처의 ‘제트블로우 헤어드라이어’는 쿠쿠의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을 이끌고 있는 제품군이다. 가볍지만 강력한 건조력에 소음까지 잡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헤어 아이론 ‘리네이처 제트스타일러 S 스트레이트너’ 역시 유무선 겸용 설계와 빠른 예열, 부드러운 스타일링을 돕는 제품으로 외출 전이나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스타일링을 원하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만족도가 높다.

쿠쿠는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성장세에 힙입어 라인업 강화를 위해 신제품 ‘리네이처 제트스타일러 글램 드라이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은 드라이와 스타일링 기능을 결합한 올인원 구조로 바쁜 아침에도 빠르고 간편하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50g으로 매우 가벼운데다 소음이 적어 편리하며 열이 모발에 직접 닿는 것을 최소화해 손상을 방지한다. 또한 4가지 스타일링 노즐로 웨이브, 스트레이트, 불륨, 빠른 건조까지 맞춤형 스타일링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니즈의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제품은 예약 판매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중 정식 출시 예정이다.

쿠쿠 관계자는 “리네이처는 다양한 뷰티 니즈를 충족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시장에서 존재감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헤어·스킨케어 전 영역을 아우르는 우수한 제품으로 홈 뷰티 시장을 리딩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입지를 탄탄하게 다질 예정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