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럽들은 이번 시즌, 크롭 기장과 하이넥 등 실루엣이 또렷한 봄 바람막이를 선택했다.
- 로즈 브라운, 스카이 블루, 레드 등 선명한 컬러가 룩의 분위기를 좌우한다.
- 뉴발란스부터 디스커버리까지 브랜드별 개성이 뚜렷하다.
윈터
사진/ 에스파 윈터 @imwinter
사진/ 에스파 윈터 @imwinter
주로 청순 소녀미 가득한 착장을 선보이는 윈터에게도 봄 시즌 윈드 브레이커는 필수다. 뉴 발란스의 우븐 재킷을 선택한 윈터는 차분한 로즈 브라운 톤의 바람막이 재킷을 선택해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기장감이 짧은 웨이스트라인에 맞춘 재킷은 볼륨감이 있지만, 소재가 얇아 지퍼를 끝까지 올렸을때 여전히 단정하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자연스러운 핏이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시킨 한 수. 데일리 무드를 유지하고 싶을 때 윈터처럼 길게 늘어뜨린 머리와 선글라스로 발랄하면서도 일상적인 스타일 연출을 할 수 있다.
{ 윈터의 초이스, 뉴발란스 }
총 다섯가지 컬러로 출시된 뉴 발란스의 740 쉬프티드 바람막이. 윈터가 자신의 SNS를 통해 선보인 그레이 핑크 재킷을 비롯해 그레이, 블랙, 라이트 베이지, 그레이시 브라운 총 5가지 컬러가 선보였다. 현재 그레이 핑크 재킷은 윈터 팬들이 모두 가져간 덕분에 품절 중 이다.
차정원
사진/ 차정원 @ch_amii
사진/ 차정원 @ch_amii
배우 차정원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클래식 하이넥 윈드 재킷을 특유의 힘을 뺀 쿨한 감각으로 소화했다. 밝은 스카이 블루 컬러와 하이넥 디자인, 섬세한 배색 라인이 그녀의 담백한 이미지와 맞물리며, 꾸미지 않은 듯한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한 것. 미니스커트와 삭스, 스니커즈를 매치해 경쾌함을 더한 스타일링은 윈드 브레이커를 일상복처럼 자연스럽게 끌어오는 좋은 예. 과한 디테일 없이 정제된 디자인 덕분에 데님이나 슬랙스와도 무난하게 어우러지며, 하이넥을 살짝 세워 연출하면 한층 클래식한 무드까지 더할 수 있다.
{ 차정원의 초이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클래식 로고 하이넥 윈드 재킷은 은은한 파스텔 톤의 스카이 블루 컬러가 스포티한 느낌보다 경쾌한 느낌을 강조하는 디자인이다. 레글런 라인과 가슴, 포켓 파이핑 디테일이 섬세한 배색 효과를 주어 일상 룩으로도 적극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노윤서
사진/ 노윤서 @rohyoonseo
사진/ 노윤서 @rohyoonseo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일상 룩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는 노윤서는 윈드 재킷 하나도 세련된 초이스를 보여주었다. 얼마 전 공개한 버거킹 광고 촬영장에서 생기 넘치는 레드 컬러의 바람막이를 선택한 그녀는 특유의 밝고 또렷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그녀가 착용한 브랜드 '윌리 차바리아'는 뉴욕 베이스의 브랜드로, 사회적 메시지를 담은 대담한 실루엣과 감각적인 스트릿 미학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 덕분에 특별한 장치 없이도 한층 세련된 스포티 룩으로 존재감을 부각했다.
{ 노윤서의 초이스, 윌리 차바리아 }
셰브런 패턴이 돋보이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윈드 재킷. 파이핑 디테일로 디자인 전체를 구성하여 스포티함을 강조했다. 전면에 실용적인 포켓을 갖추고 있으면서 기존의 클래식 실루엣을 크롭 버전으로 재해석 했다. 단 한 벌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닝닝
사진/ 에스파 닝닝 @imnotningning
사진/ 에스파 닝닝 @imnotningning
도회적인 마스크로 시크미를 뽐내는 닝닝이 선택한 윈드 브레이커는 디스커버리 다. 얼마전부터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그녀는 블랙 윈드 재킷을 입은 캠페인 컷을 다수 선보여 윈드 재킷 역시 쿨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세미 크롭 기장 재킷을 블랙 하이웨이스트 레깅스와 매치한 닝닝은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실루엣으로 레깅스가 아니어도 대부분의 아이템과 무난한 매치를 이루는 블랙 재킷의 장점을 살려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 닝닝의 초이스, 디스커버리 }
디스커버리가 자체 개발한 베르텍스 2L 소재를 사용한 윈드 재킷. 고투습, 방풍, UV 기능까지 갖춰 아웃도어 활동에 유리하면서도 일상 룩에서도 쉽게 매치 가능하다.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세미 크롭 기장과 넉넉한 핏으로 데일리 룩에 적용하기 좋다.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