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4’ 眞소나 이소나, AI급 가창력에 숨겨진 눈물겨운 속사정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미스트롯4’ 眞소나 이소나, AI급 가창력에 숨겨진 눈물겨운 속사정은?!

더포스트 2026-02-19 17:08:00 신고

3줄요약

‘미스트롯4’ 이소나가 눈물의 사연을 공개한다.

2월19일(목)밤10시 방송되는TV CHOSUN‘미스트롯4’에서는 레전드 미션2라운드 개인전이 공개된다.레전드 미션은 김수희,최진희,김연자,김용임 레전드4인의 노래만으로 승부를 겨루는 라운드로,지난주 한 곡을 두 사람이 나눠 부르는1라운드 ‘한 곡 대결’이 펼쳐져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했다.이에 최고 시청률16.6%까지 치솟으며9주 연속 동시간대 전 채널 모든 프로그램 시청률1위를 기록,그 압도적 신드롬을 증명했다.

오랜 무명 시절을 딛고 ‘미스트롯4’를 통해 진(眞)소나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광풍을 일으키고 있는 이소나.그 어떤 상황에서도 전혀 긴장하지 않는 무대를 펼쳐 ‘AI’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는데.이날 방송에서는 이소나의 완벽한 무대와 가창력에 숨겨진 눈물겨운 사연이 공개돼 시청자들에게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소나는 “사람마다 말하지 못하는 무언가가 있지 않나”라고 어렵게 말문을 연 뒤 “그렇기 때문에 더 잘해야 한다”라며 눈시울을 붉힌다고.이어 이소나는 무대에서 그동안 단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모습을 드러내 마스터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는데.대체 이소나에게는 어떤 말 못 할 속사정이 있는 것일까.숨겨진 사연을 털어놓은 이소나가 무대 위에서 처음으로 보여준 모습은 무엇일지.

생애 첫 방송 출연에 우승 후보로 등극한 홍성윤은 김수희 레전드의 명곡으로 또 한 번 인생 무대를 갱신한다.이에 김수희는 “나보다 노래를 잘한다.홍성윤의 목소리를 훔치고 싶다”라고 울먹이며 최고의 찬사를 전한다.박세리 마스터 또한 “저도 육상으로 시작해 골프로 종목을 전향하고 무섭게 성장해 정상까지 갔다.홍성윤 씨를 보며 과거 내 모습이 떠올랐다”라고 가야금 병창 출신으로 트롯 오디션까지 점령한 홍성윤의 천재성에 놀라워한다는 후문.레전드들을 놀라게 한 홍성윤의 무대는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준결승까지 코앞,트롯퀸 탄생을 향한 경연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급기야 하차까지 고민한 참가자가 등장해 현장을 술렁이게 한다.이 참가자는 “살면서 이런 경험은 처음이다.스스로에게 화가 많이 난다”라며 하차까지 고민했다고.대체 레전드 미션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TOP10을 향한 치열한 무대는2월19일(목)밤10시 방송되는TV CHOSUN‘미스트롯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TV CHOSUN‘미스트롯4’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