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연세대 재학 중 반수에 도전해 한의대에 합격한 개그맨 김대희의 딸이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방송 내용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슈파tv SUPA TV'에서는 김대희의 집 가구 인테리어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 가운데, 가구 업체를 운영 중인 지인은 김대희의 두 딸을 보며 용돈을 쥐어주었고 첫째 딸을 보며 "한의대 (입학) 너무 축하한다. 책가방 좋은 거 사"라고 말했다.
지인의 발언으로 김대희의 딸이 한의대에 합격한 사실이 알려졌다.
김대희의 세 딸 중 장녀인 김사윤 양은 2006년생으로, 지난해 tvN STORY, E채널 '내 새끼의 연애'에 출연해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에 재학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주목받은 바 있다.
김대희와 똑닮은 눈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김사윤 양은 "연세대 의류환경학과 25학번 재학 중"이라고 밝히며 "처음에는 모범생 같아보이지만, 친해지거나 편해지면 말도 많고 활발한 성격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또 "공부보다 연애가 어렵다. 제가 연애를 1순위로 두고 살아본 적이 없어서,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 항상 지켜보기만 한 것 같다. 기숙사에 살다보면 밤늦게 산책하는 커플이 많은데, 그런 커플들을 보면 '남자친구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고 속내를 말하기도 했다.
"스무살의 패기로 심장이 뛰는 감정을 느껴보고 싶다"고 말했던 김사윤 양은 방송 내내 밝고 솔직한 태도로 인기를 얻었고, 배우 이종원의 아들 이성준과 서로를 선택하며 최종 커플이 됐다.
한편 '김대희의 딸이 한의대에 합격했다'고 처음 알려지며 둘째딸이 입학한 것이라는 이야기가 돌기도 했지만, 2009년생인 둘째딸은 아직 고등학생인 상황이다.
이에 큰딸 김사윤 양이 연세대 재학 중 반수에 도전해 한의대에 합격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18일 김대희 측도 엑스포츠뉴스에 "김대희 씨의 딸이 한의대에 합격한 것이 맞다"고 전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유튜브 '슈파tv SUPA TV'·tvN STORY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사산아 기리는 곳"…'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장소 논란
- 2위 '환연4' 성백현, SSG 간판 치어와 열애 중? 유출 사진 보니 '헉'
- 3위 박나래 편집 안한 '운명전쟁49', 소방관 고인 모독 논란…비판 쇄도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