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시몬스가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웨딩페어에 참여해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부터 3월 2일까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웨딩페어는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 대표 웨딩 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 기존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은 전국 28개 롯데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배를 적립받을 수 있다. 다만 지난해 7월 이후 가입한 신규 웨딩멤버스 회원은 롯데백화점 내 5개 이상의 브랜드에서 5일 이상 구매한 이력이 있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몬스는 이번 웨딩페어에서 현재 진행 중인 ‘홈 스위트 홈’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은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인 ‘뷰티레스트’와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 직장인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최근 시몬스는 신규 프레임 6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하우티, 르벨르, 테피, 플래토, 올로 클래식, D2178이다. 이 중 ‘하우티’는 트윈슈퍼싱글(TSS) 사이즈 프레임으로 슈퍼싱글(SS) 매트리스 두 개를 하나의 프레임에 올릴 수 있다. 기존 각각의 프레임을 사용하는 방식보다 침실 인테리어와 편의성,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다. 독립적인 수면 환경을 선호하는 부부에게 적합하다.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난연 매트리스 생산, 기후에너지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UL 그린가드 골드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해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전국 롯데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 정보와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