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설 연휴 광장시장 나들이… "호떡 먹고 꽃무늬 조끼 입은 소탈한 일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영애, 설 연휴 광장시장 나들이… "호떡 먹고 꽃무늬 조끼 입은 소탈한 일상"

메디먼트뉴스 2026-02-18 21:31:07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배우 이영애가 설 연휴를 맞아 전통시장을 방문한 소탈한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영애는 18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통시장 나들이에서 힐링하고 간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배경으로 미루어 보아 이영애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광장시장을 방문해 명절 분위기를 만끽한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애는 화사한 핑크색 패딩과 블랙 터틀넥을 매치한 편안한 차림으로 시장 곳곳을 누볐다. 특히 광장시장의 대표 먹거리인 손칼국수와 비빔밥을 맛있게 먹는 모습은 물론, 종이컵에 담긴 호떡을 손에 들고 길거리 음식을 즐기는 등 평소의 우아한 이미지와는 다른 친근하고 소탈한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이영애의 반전 매력은 계속됐다. 시장 상점에서 갓을 써보거나 화려한 꽃무늬 누빔 조끼를 직접 착용하며 장난기 어린 표정을 짓는 등 유쾌한 일상을 공유했다. 또한 수산물 코너에서는 생선을 꼼꼼하게 살피며 장을 보는 주부 9단다운 면모를 보였고, 상인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대중은 월드스타임에도 불구하고 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서민적인 문화를 즐기는 이영애의 모습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영애는 지난해 KBS2 드라마 은수 좋은 날에서 깊이 있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변함없는 저력을 과시했다. 현재 차기작으로 판타지오가 제작하는 의녀 대장금을 준비 중이며, 다시 한번 대장금의 열풍을 재현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