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우주를 줄게’ 배인혁-노정의, 우주와 캠핑 나들이! 설렘 기대 속 또다시 티격태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tvN ‘우주를 줄게’ 배인혁-노정의, 우주와 캠핑 나들이! 설렘 기대 속 또다시 티격태격

뉴스인스타 2026-02-18 10:58:30 신고

3줄요약

 

‘우주를 줄게’ 배인혁, 노정의가 박유호와 캠핑 나들이를 떠난다.

 

tvN 수목드라마 ‘우주를 줄게’(연출 이현석·정여진, 극본 수진·신이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씬앤스튜디오 주식회사) 측은 18일, 우주(박유호 분)와 함께 캠핑을 떠난 선태형(배인혁 분)과 우현진(노정의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설렘과 티격태격을 오가는 두 사람의 태세 전환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관계의 변화를 맞이한 선태형과 우현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아찔한 동침 사건 이후, 두 사람 사이 묘한 텐션이 흐르기 시작했다. 평소 신경쓰지도 않았던 사소한 것 하나하나 서로의 존재를 의식하기 시작한 선태형과 우현진의 감정 변화는 앞으로의 이들 관계의 향방을 더욱 궁금케 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아랫집 이웃 ‘봄여름네’와 함께 캠핑을 떠나온 선태형과 우현진, 그리고 우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즐거운 나들이 속 선태형과 우현진 사이에 감도는 달라진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색한 듯 서로를 의식하며 건네는 대화 속에 한층 부드러워진 공기가 느껴진다. 이어 선태형에게 음식을 먹여주려는 우현진의 호의 역시 전과 다른 온기를 드러내기도. 그러나 미묘한 핑크빛 기류도 잠시, 선태형을 뒤로하고 자리를 떠난 우현진과 차가운 얼굴을 한 선태형의 냉랭한 기류가 심상치 않다. 무슨 일인지 또다시 티격태격하는 이들을 바라보는 우주와 봄여름 식구들의 표정에도 싸늘함이 묻어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우주를 줄게’ 제작진은 “오늘 방송되는 5회에서 선태형과 우현진은 서로를 더 깊게 이해하며 마음의 거리를 좁힌다. 자신들도 모르는 새 스며든 감정을 자각하며 큰 변화가 시작될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우주를 줄게’ 5회는 오늘(1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뉴스인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