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SM 엔터테인먼트
[스포츠동아 장은지 기자] 그룹 라이즈(RIIZE)가 오늘(18일)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All of You’(올 오브 유)를 발표하며 새해 글로벌 행보의 포문을 연다.
이번 싱글은 라이즈가 2024년 9월 데뷔 싱글 ‘Lucky’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일본 앨범로, 라이즈만의 독자적 장르인 ‘이모셔널 팝’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 곡 ‘All of You’와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Flashlight’ 등 총 2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 곡 ‘All of You’는 너의 어떤 모습이든 있는 그대로 사랑한다는 강렬한 고백송이며, 오늘 0시 음원과 동시 오픈된 뮤직비디오는 라이즈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새하얀 설원 배경에 대비되는 컬러풀한 장면들과 귀여운 타이포그래피로 임팩트 있게 표현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 SM 엔터테인먼트
라이즈는 오늘 오후 8시 싱글 발매 기념 일본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나 ‘All of You’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공연은 유튜브 UNIVERSAL MUSIC JAPAN 채널을 통해 글로벌 생중계 높은 관심이 모인다.
한편 라이즈는 2월 21~23일 일본 도쿄돔에 K팝 보이그룹 중 최단기간 입성해, 첫 월드 투어 ‘RIIZING LOUD’(라이징 라우드)의 스페셜 에디션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입지를 공고히할 전망이다.
장은지 기자 eun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