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오년 새해, 행복만 가득하길” 정동하·알리·권인서의 진심 담긴 설 인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병오년 새해, 행복만 가득하길” 정동하·알리·권인서의 진심 담긴 설 인사

스타패션 2026-02-17 17:01:00 신고

3줄요약
/사진=뮤직원컴퍼니, 정동하·알리·권인서 설맞이 영상 공개
/사진=뮤직원컴퍼니, 정동하·알리·권인서 설맞이 영상 공개

뮤직원컴퍼니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6년 설날을 맞아 팬들을 위한 영상 편지를 공개했다. 가수 정동하, 알리, 권인서는 지난 14일 뮤직원컴퍼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설날 인사 영상을 올렸다. 이들은 팬들에게 따뜻한 새해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 속 정동하는 "병오년 설날이 다시 돌아왔다"며 "소중한 분들과 함께 즐거운 명절,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고향 조심해서 다녀오시길 바란다"고 덕담을 건넸다. 알리는 지난 1월 성료된 전국투어 콘서트에 대한 감사 인사를 먼저 전했다. "여러분은 구정 준비를 어떻게 하고 계신가"라고 물으며 가족 만남이나 여행 등 각자에게 맞는 방식으로 명절을 알차게 보내기를 권유했다. 알리는 "올해도 건강하고 행복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며 좋은 음악으로 찾아올 것을 약속했다.

막내 권인서는 "이번 설날 근심 걱정 모두 내려놓으시고 가족분들과 따뜻한 시간 많이 보내면 좋겠다"며 팬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이어 "올해도 좋은 음악으로 자주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 많이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아티스트들의 활발한 활동도 이어진다. 정동하는 지난 11월 리메이크 신곡 '그 집 앞'을 발표하고 방송, 공연, 라디오,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알리는 지난 1월 데뷔 2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지난해 신곡 '진달래꽃 피었습니다'로 팬들을 만났다.

특히 정동하와 알리는 듀엣 콘서트 'SONG : THE BATTLE OF LEGENDS'로 3월 22일 광주를 시작으로 전국 순회 공연을 앞두고 있다.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받은 권인서는 데뷔 전부터 국내 유수 대학 실용음악과에 현역 7관왕으로 합격하며 기대를 모았다. MBC 드라마 '원더풀 월드'와 영화 '씽2게더' OST 등에 참여하며 독보적인 음색을 선보였다. 그는 2024년 11월 데뷔 싱글 '여전히 난 너를 찾고 있어'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