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엑→아이브 2026 설맞이 인사…“열정적으로 도전하고 원하는 바 이루시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몬엑→아이브 2026 설맞이 인사…“열정적으로 도전하고 원하는 바 이루시길”

스포츠동아 2026-02-17 08:11:31 신고

3줄요약
[동아닷컴 김승현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설 연휴를 맞이해 인사를 전했다.

지난 16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은 각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따뜻하고 에너지 넘치는 메시지가 담긴 설맞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해 연말 콘서트 ‘굿 럭(Good Luck)’으로 믿고 듣는 ‘명품 보컬’을 증명한 데 이어 단독 유튜브 채널 ‘형수는 케이윌’을 통해 일상과 토크를 오가는 콘텐츠로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케이윌(K.will)은 “거의 20년 가까이 이렇게 설 인사를 전하고 있는데 감회가 새롭다. 2026년을 시작하는 첫 번째 명절인 만큼 다이어트 고민은 잠시 미루시고 건강하고, 든든한 음식 챙겨 드시길 바란다”며 유쾌함을 드러냈다. 이어 “따뜻하고 행복한 설 보내시길 바란다”며 진심을 전했다.

지난해 ‘10주년 AAA 2025’에서 ‘베스트 아티스트’ 상과 ‘히스토리 오브 K팝’ 상을 받은 데 이어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를 통해 ‘베스트 그룹’ 상까지 거머쥐며 11년 차에도 여전한 존재감을 보여준 몬스타엑스(MONSTA X)는 지난달 개최된 ‘2026 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엑스 : 넥서스‘(2026 MONSTA X WORLD TOUR ’THE X : NEXUS‘)’ 서울 공연을 통해 무대 위 대체 불가함을 다시금 입증했다. 이들은 “민족 대명절인 설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윷놀이도 하면서 행복한 에너지 많이 얻어 가셨으면 좋겠다. 연휴에도 일하고 계시는 분들 계실 텐데 꼭 건강 챙기시고, 모두가 충전의 시간을 갖고 웃을 수 있는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연기, 뮤지컬, 라디오 DJ, 솔로 활동 등 전방위 활약으로 ‘만능 엔터테이너’ 그룹으로 거듭난 가운데, 오는 25일 10주년을 앞둔 우주소녀(WJSN)는 “희망 가득한 2026년 설날이 밝았다. 다들 소원은 빌었는지 궁금한데, 저희는 우정(공식 팬클럽명), 우주소녀, 그리고 주변 사람들이 건강했으면 좋겠다고 빌었다”고 전했다. 이어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해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올해 행보를 기대케 했다.

지난해 정규 2집과 에필로그 앨범, 글로벌 팬 콘서트 투어까지 쉴 새 없이 달린 크래비티(CRAVITY)는 최근 ‘2026 크래비티 팬 콘서트 ’비티 페스타‘(2026 CRAVITY FAN CONCERT ’VITY FESTA‘)’를 성료하며 새해 눈부신 포문을 열었다. 이들은 “이번 설 연휴만큼은 걱정은 잠시 내려두고 가족, 친척분들과 함께 떡국 드시면서 마음도 배도 든든하게 채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고, “올해 적토마의 해인 만큼, 어떤 일이든 열정적으로 도전해 보고, 원하시는 바를 이루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며 새해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올해도 다양한 활동으로 러비티(공식 팬클럽명)를 찾아가겠다고 전해 팬들의 반가움을 샀다.

‘러브 다이브(LOVE DIVE)’를 시작으로 7연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며 ‘아이브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아이브(IVE)는 정규 2집 ‘REVIVE+(리바이브 플러스)’의 ‘BANG BANG(뱅뱅)’ 선공개 직후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청신호를 켰다. 오는 23일 본 앨범 발매와 타이틀곡 ‘BLACKHOLE(블랙홀)’ 활동을 앞둔 만큼 설렘 속에 새해 인사를 전한 이들은 “2026년의 시작부터 다이브(공식 팬클럽명)와 함께 보낼 수 있어서 더욱 즐거운 한 해가 될 것 같다. 행복한 한 해를 보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건강이 중요하니까 이번 연휴 동안 충분한 휴식과 함께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23일에 아이브의 두 번째 정규 앨범 ‘리바이브 플러스’가 발매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컴백 기대감을 더했다.

신곡 ‘404 (New Era)’로 멜론 TOP100 1위를 비롯, 국내외 음원 차트에서 놀라운 존재감을 보여준 데 이어 음악방송 3관왕을 기록하며 새해부터 이들의 ‘젠지미’를 확실히 각인시킨 키키(KiiiKiii)는 각자 개성을 살린 의상으로 설 콘텐츠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모았다. 이들은 “티키(공식 팬클럽명)들과 함께 맞는 첫 새해인데, 활동을 통해 만날 수 있어 더 뜻깊은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티키들과 함께하는 순간을 최대한 많이, 오래오래 공유하고 싶다”, “올해는 더 즐거운 무대, 신나는 활동으로 보답하고 싶다” 등의 각자의 소원을 밝히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지난해 9월 성공적인 데뷔에 이어 디지털 싱글 ‘PUSH BACK(푸시 백)’ 활동을 통해 신인상 2관왕을 수상하며 무한한 잠재력을 드러낸 신예 아이딧(IDID)은 설날 하면 떠오르는 노래로 동요 ‘설날’을 꼽으며 직접 노래를 불러 보였고, “가족분들과 맛있는 거 많이 먹고 행복한 연휴가 됐으면 좋겠고, 먼 길 가는 위딧(공식 팬클럽명)은 귀성길, 귀갓길 모두 안전벨트 필수다. 그리고 차에서는 아이딧 노래를 듣는 걸 추천한다”며 풋풋함을 드러냈다. 이어 “병오년 한 해 아이딧과 함께 달려보자”며 새해에도 이어질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한편,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며 2026년 새해를 눈부시게 연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은 올해 더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승현 기자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