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2플래닛’ 예찬·태조, 조PD ‘ChoCo La Familia’ 합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보이즈2플래닛’ 예찬·태조, 조PD ‘ChoCo La Familia’ 합류

스포츠동아 2026-02-16 17:02:47 신고

3줄요약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조PD가 이끄는 초코엔터테인먼트의 첫 패밀리 프로젝트 ‘ChoCo La Familia(초코 라 파밀리아)’에 유닛 ChoCo1 예찬과 태조가 합류를 확정했다.

초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과 15일 예찬과 태조의 패밀리 앨범 타이틀곡 ‘GIMME(깁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돌입했다. 지난해 방송된 보이즈 2 플래닛을 통해 나이답지 않은 실력을 입증한 두 사람의 합류 소식이 전해지며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ChoCo1은 예찬과 태조로 구성된 남성 유닛으로, 어린 시절부터 음악과 안무를 직접 제작해 온 크리에이터 듀오다. 이번 패밀리 앨범에서도 두 사람은 작사 및 곡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할 예정이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예찬은 ‘마이웨이 스웩’을 키워드로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자유로운 분위기를 드러냈다. 거침없는 에너지와 힙한 무드가 어우러지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 이번 앨범에서 선보일 음악적 스펙트럼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태조는 ‘반전 매력 4차원’을 콘셉트로 색다른 분위기를 완성했다. 독특한 감성과 예측 불가한 매력을 담아내며 막내다운 개성을 극대화, 반전 포인트를 더했다.

예찬과 태조의 합류로 기대를 모으는 ‘ChoCo La Familia’에는 더블 타이틀곡 ‘GIMME’와 ‘FRENZY(프렌지)’를 비롯해 ‘What’s Your Wish(왓츠 유얼 위시)’, ‘ZZAN(짠)’, ‘On The Street(온 더 스트릿)’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특히 두 사람은 듀엣곡도 예고하며 팬들의 관심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조PD가 제작한 초코엔터테인먼트의 첫 패밀리 앨범 ‘ChoCo La Familia’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발매 당일에는 팬 쇼케이스가 개최되며,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초코엔터테인먼트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