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4' 김지영, 임신 중 수영복 D라인 공개… "물개 같아" 수줍은 미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하트시그널4' 김지영, 임신 중 수영복 D라인 공개… "물개 같아" 수줍은 미소

메디먼트뉴스 2026-02-15 22:40:36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하트시그널4 출신 인플루언서 김지영이 임신 중 아름다운 수영복 자태를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지난 13일 김지영의 유튜브 채널에는 임신하고 나서야 엄마를 이해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김지영은 최근 올린 결혼식을 마무리한 뒤 친정 엄마와 함께 강릉으로 태교 여행 겸 호캉스를 떠난 모습을 담았다.

김지영은 영상 속에서 결혼식 당시를 회상하며 생각보다 결혼식이 몸에 무리가 됐다고 고백했다. 이어 하객이 천 명이 넘게 방문해주셔서 컨디션이 저조할 정도로 힘들었지만 감사한 시간이었다고 털어놓았다. 임신 중 치러진 대규모 예식인 만큼 체력적인 부담이 컸음을 시사한 것이다.

신혼여행을 대신해 엄마와 소중한 시간을 보낸 김지영은 호텔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겼다. 특히 그는 수영복을 입고 선명하게 드러난 D라인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지영은 자신의 배를 다정하게 쓰다듬으며 밥을 먹으면 배가 더 나온다, 마치 한 마리의 물개 같다며 쑥스러운 듯 행복한 웃음을 지어 보였다.

앞서 김지영은 SNS를 통해 임신 전 49kg이었던 몸무게가 임신 후 공복 기준 56kg까지 증가했다는 사실을 솔직하게 밝히며 예비 엄마로서의 변화를 공유해왔다.

한편 김지영은 지난 1일 독서모임 커뮤니티 트레바리의 창업자 윤수영 대표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원래 4월로 예정되었던 결혼식이었으나, 임신 소식을 알게 되면서 일정을 앞당겨 예식을 진행했다. 결혼과 임신이라는 겹경사를 동시에 맞이한 김지영에게 팬들의 따뜻한 축하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