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캡쳐
15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온라인 쇼핑몰인 삼성닷컴에서 이달 10일부터 18일까지 '삼닷 설맞이 빅세일 앙코르' 행사를 진행 중이다.
삼성전자는 우선 삼성·KB국민·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 사용하면 결제일에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카드별로 2~5개월 무이자 할부도 택할 수 있다. 삼성카드로 결제 시에는 특별캐시백도 제공된다. 결제 금액별로 최대 50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인공지능(AI) 패키지 모델 동시 구매시 포인트 혜택도 있다. 이는 구독으로 A패키지 모델을 동시 구매 시 AI 패키지 포인트 2배 혜택을 준다.
예를 들어 TV와 냉장고를 일시불로 결제하면 각각 5만씩 10만 상당의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반면 TV를 일시불로 구매하고 냉장고를 구독클럽 올인원 2.0 요금제로 택하면 TV에 대한 포인트 혜택은 5만으로 같지만, 냉장고는 이에 두 배인 1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 총 15만 상당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캡쳐
또한 이번 엘지닷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LG 인기 가전을 최대 57%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특가 제품을 구독할 경우 월 구독료 차감이 가능한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도 최대 50만P까지 제공된다. 행사 기간 내 구독 계약을 완료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가전뿐만 아니라, 다가올 신학기와 이사철에 맞춰 홈스타일 베스트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엘지닷 기간 동안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숍에서 까사미아, 알로소, 일룸 등 가구 브랜드는 물론 주방·생활용품까지 최대 66%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가전과 홈스타일 제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가전은 3%, 가구·조명은 최대 1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전국 461개 LG전자 베스트샵 매장(백화점 포함)에서는 오는 6일부터 18일까지 '설맞이 선물대전'이 열린다. 베스트샵에서 LG 가전 2개 품목 이상을 구매 또는 구독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750만 캐시백 등 다품목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 금액대별로 LG전자 멤버십 포인트와 사은품 등을 증정한다. 가전 구독 고객들은 계약 금액대에 따라 특별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