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 시즌5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은 김고은이 프로그램 종영을 맞아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김고은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촬영 당시의 추억이 담긴 사진들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그는 지난 여름 10일 동안의 짧은 시간은 자신에게 너무도 소중한 기억으로 남아 있다며 운을 뗐다. 이어 부족한 자신을 응원해 주는 많은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앞으로 더 단단하고 따뜻한 사람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다짐을 덧붙였다.
또한 김고은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준 제작진과 관계자들의 노고를 언급하며 그분들 덕분에 그 시간들이 더욱 빛날 수 있었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고은은 프로그램 방영 전부터 가수 지드래곤과의 열애설 당사자로 지목되며 솔로지옥 시즌5의 가장 뜨거운 출연자로 주목받았다. 그는 지난 2024년 12월 지드래곤과 일본 등지에서 동선이 겹쳤다는 이유로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으며 이러한 화제성은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계기가 됐다.
방송 내내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한 김고은은 마지막 회에서 무려 세 명의 남자 출연자에게 선택을 받으며 최고의 인기녀임을 입증했다. 특히 최종 선택에서 많은 이들의 예상을 깨고 우성민을 선택하는 반전을 선사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기기도 했다.
솔로지옥5를 통해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김고은이 향후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하 김고은 종영 소감 전문
'솔로지옥'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여름, 10일 동안의 짧은 시간은 제게 너무도 소중한 기억으로 남아 있습니다. 부족한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단단하고 따뜻한 사람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 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그 시간들이 더욱 빛날 수 있었습니다! 함께해 주신 제작진분들, 넷플릭스 관계자분들, MC분들, 그리고 출연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Hello, I'm Kim Goeun.
Thank you very much to everyone who loved "Single's Inferno." Last summer, 10 days of short time remained a very precious memory to me. I sincerely thank those who support me. I will continue to grow into a stronger and warmer person!
And thanks to everyone who worked hard in the unseen, those times were able to shine even more! Thank you so much to the staff, Netflix staff, MCs, and cast members, and Love ya!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