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김태우 "손호영, 결혼하지 말길…데니안은 이슈성 없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god 김태우 "손호영, 결혼하지 말길…데니안은 이슈성 없어"

이데일리 2026-02-14 13:43:00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god 손호영, 데니안, 김태우가 ‘전현무계획3’에 출격했다.

(사진=MBN, 채널S)


지난 13일 방송된 MBN·채널S ‘전현무계획3’에서는 전현무, 곽튜브(곽준빈)와 god 손호영, 데니안, 김태우가 ‘경기도의 숨은 맛’ 2탄으로 의왕과 과천을 찾은 먹트립이 펼쳐졌다. 이들은 의왕의 팥 요리 전문점부터 과천 대표 ‘부대찌개 족발’ 맛집, MZ들이 열광하는 감성 폭발 ‘가맥집’을 차례로 섭렵하며 물오른 예능 케미를 폭발시켰다.

이날 다섯 사람은 맛집 탐방을 하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이런 가운데 결혼 이야기가 나오자 전현무는 “태우가 호영이는 결혼하지 말라고 했다면서?”라고 물었다. 이에 김태우는 “god의 인기를 위해서다. 형은 영원히 팬들의 오빠로 남아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데니안은 “저건 저주다”라고 응수했고, 김태우는 “데니 형은 결혼하면 안정감이 있을 것 같다”고 수습했다. 그러나 데니안은 “쟤는 나는 결혼을 하든 말든 상관이 없는 거야”라고 김태우의 심중을 정확히 꿰뚫어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족발에 이어 부대찌개까지 더해지자 손호영의 먹방은 더욱 속도를 냈다. 이에 전현무가 “우리 다섯 명 중 가장 많이 먹는다”며 놀라자, 데니안은 “나도 계속 먹고 있었는데 말라서 안 보이나 보다”라고 혼잣말 했다. 그러자 김태우는 “안 보인 게 아니라 형이 이슈성이 없는 것”이라고 맞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또 다른 맛집에서 전현무는 “god에게 수많은 히트곡이 있는데 가장 좋아하는 곡이 뭐냐”고 물었다. 김태우는 “저는 ‘길’을 좋아한다”고 답했다. 이에 전현무는 “‘길’은 내가 오상진에게 밀려서 MBC에 낙방한 뒤 들었던 곡이다. 정말 막막할 때 이 노래 듣고 힐링 많이 받았다”고 떠올렸다.

이어 god 멤버들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해외 프로모션을 제대로 해본 적이 없다. 1세대 아이돌의 오리지널리티를 보여주는 활동을 하고 싶다”며 월드투어, ‘코첼라’에 대한 꿈을 내비쳤다.

‘전현무계획3’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