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뉴스] 이윤 기자┃한국학교발명협회는 오는 4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북경대학교 의학부 탐방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의대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해외 명문대학의 교육 환경과 연구 시스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학생들은 북경대 의학부 캠퍼스 투어를 비롯해 주요 연구시설 견학, 교수진 특강, 재학생 교류 활동 등에 참여하며 현지 교육 시스템을 이해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특히 한국학교발명협회가 주관해 프로그램 전반을 체계적으로 운영함으로써 참가자들의 안전 관리와 학습 효과를 동시에 높일 계획이다.
협회 측은 이번 탐방을 통해 학생들이 글로벌 진로 설계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고, 향후 진학 준비에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학교발명협회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해외 의학교육 현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목적이 있다”며 “진로 탐색과 학습 동기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북경대 의학부 탐방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학교발명협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news@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 STN뉴스=이윤 기자 leeyun@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